[랜서] 랜서도 이제 상향좀해라
2020-05-29 18:17
휴면명7340951
마지막밸패 반년도넘엇다
랜서가 좋아서 밸패해달란글이 없는게아니라 유저가없어서다
방막캐릭인데 방막버튼도없다 물론 팔라딘도없지
근데 랜서는 둘한테잇는 잡기조차없다 오히려 글래디,팔라빼고 방패없는캐릭이 몇몇 잡기가있지
사실 한때 랜서햇던유저로써 두개는 딱히바라지도않는다
공속좀 올려줘라 모든스킬이 전직업중에 최하수준
특히 신성화스킬 이건 마주보고잇을때 맞는놈이 ㅄ인수준으로 느리다
검태때 뒷공무니쫓으면서 쓴다? 절대안맞음 그리고 자물쇠안잠구면 삑사리도 졸라게남 랜서유저라면 개공감할거임
그리고 타이탄 용암뚫기처럼 필사의돌진도 기술끝나고 바로달리기유지되게 바꿔줘야됨
보면알겟지만 뭐 엄청난패치 요구하는거도아님 캐릭구실좀 하게해줘라
한때 정방,장판패치로 캐릭구실좀하나싶엇는데 이제 특징이너무없다 투기장1티어도 옛말이고
정방이야 지금까지도 쓸만하지만 장판은 후반사냥터갈수록 효율이 엄청좋지도않음
ㄹㅇ위에내용중에 1개라도 패치해주면 랜서다시간다
휴면명7340951
19281
- 작성한 글18
- 작성한 댓글15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11
댓글
6
방막성공하면 회피기 회복속도좀줬음 좋겠는데..방막하면ㅅㅓ 방추나 찬돌처럼 바로시전되는 스킬이 없어서 연타들어오면 방막조금만 하다가 회피기 써야하는데 이런식으로 하다보면 회피기 딸려서. 방막을 쓸수 없음. 도대체 방패를 왜 달아준건지 모르겟고. 방막캐랄싸울때 상대 방막뚫을 기술이 없어서 개난감 ㅡㅡ 투기장하면서 알아낸거 속결 크리티컬 걸리면 방막자세 흐트러져서 타격이 가능한데 이것고 운이라 크리티컬 아무리 노려도 안걸릴때가 더 많음 그렇다면 속결 시전시 크리티컬 상승버프는 잇어야하니 않나 ㅡㅡ 아님 잡기를 주던지 쓸대없는 스킬도 많고 예를들면 최대 타격 5타짜리 슈아도 없고 범위넓이도 젓가락수준이라 사냥에서 쓰기도 애매한 스킬 바닥치는 스킬...아 암걸린다
2020-05-29 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