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신] 나락붕추 딜 버그인건가요 아니면 그냥 쓰레기 스킬인건가요?
2020-05-31 18:21
아라알루
선풍각이 550% x 3 이고
나락붕추가 405%에 최대 4타격인데
같은 몹 때렸을 때 선풍각은 대략 7000 x 3 = 21000 나오고
나락붕추는 대략 3200 x 2 = 6400 정도 뜨는데
이거 원래 이런건가요? 아님 딜버그인건가요?
둘 다 라프리프로 계열은 동일하게 했어요
아라알루
39295
- 작성한 글12
- 작성한 댓글6
- 보낸 추천1
- 받은 추천1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