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보라 - 공격 속도 증가는 한 거 같습니다. 빙결 스킬 쓰고 다음 스킬 쓸 때까지 시간이 있었는데 이번에 빙결 스킬 쓰고 바로 다음 스킬 쓰네요. 원했던 건 빙결을 없애고 차라리 우박 같은 거 쓸 때 경직을 넣어줬으면 했는데 그건 좀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이건 제 개인적 바람이니 패스.
화염구 - 체감은 잘 안 되지만 속도, 범위, 판정, 거리 상향 됐다는 거 시간 지나고 보면 알겠죠.
서릿발 - 대상을 향해 공격 개선... 잘 모르겠습니다.
차가운 안개 - 자사용으로 쓸 수 있는지 아직도 감이 안 잡힙니다. 차라리 대전에만 쓰게 차가운 안개에 있는 생명력 회복 스킬과 서릿발에 있는 아군 공격력 증가 스킬을 맞바꿔 주시면 안될까요...? (그리고 위치 비각성 시절 때 기술 개방 전 번개 폭풍이랑 모션이 같네요 ㅎㅎ 괜히 반갑)
화염 폭풍 - 거리가 정말 말도 안 되게 길어졌네요. 기술 사용 중 속도도 기분 탓인지 모르겠지만 빨라진 것도 같고요. 낙뢰처럼 선딜을 없애주셨으면 어땠을까 좀 아쉬웠습니다. 하사신처럼 이동 중에 무적이었으면 했지만 이건 앜션 유저의 욕심이겠죠... 자기 캐릭터가 최고였으면 하니 이런 욕심은 이해해주세요.
점화 - 가장 긴가민가 했던 패치였습니다. 무적 시간이 길어졌는데 이게 1대1 대전에서 공격 할 거니까 준비하라는 것 같아서 좀 아쉬웠습니다. 시간은 그대로 두고 그냥 기술 사용할 때까지 무적으로 했으면 좋았겠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근데 긴가민가 했던 이유는 무적 시간이 길어졌다고 좋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그런가?' 하고 생각이 들었거든요.
마력의 응답 - 앜션 유저들이 농담 반 진담 반으로 마법사인데 텔레포트 기능이 없냐고 뭐라 했었는데 진짜로 생기니까 당황스럽더군요 ㅎㅎㅎ 시간 제한이 있어서 과연 제가 제대로 쓸 수 있을까 걱정은 되지만 그래도 너프는 아닌거겠죠.
돌풍 - 한 번 원거리 스킬들로 거리 시험해봤는데 가장 긴 사거리가 용암 분출, 유성 낙하 그리고 돌풍이었습니다. 시전 했을 때 범위 그대로 쭉 이동한다고 했으니 좋을 것 같습니다. 근데 한편으로는 도제처럼 양갈래로 갈라지는 걸 원했는데 스킬이 똑같아져서 안 만드신건지... 이것도 제 욕심이겠죠..
유성 낙하 - 이건 상향도 하향도 아닌 거 같습니다. 유성 낙하는 그냥 연계 스킬을 나누지말고 그냥 연계 썼을 때의 속도로 모든 스킬 적용해줬으면 하고 생각이 듭니다. 아니면 기술 준비 시간이 길면 추가 피해를 더 넣어준다든지 했으면 하고 생각했습니다. 자사 중이나 토벌 돌 때 비연계기 쓰고 유성 낙하 쓸 때 좀 아쉽다고 해야 하나?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번 패치 내용 보고 자사 돌려보고 시험도 해보면서 든 생각을 몇 자 적었습니다. 이렇게 패치 해주세요 징징글이 아닙니다. 지금의 스킬에 만족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다 보니 제 욕심을 막 피력하고 싶지도 않고 제가 해달라고 해서 해 주실것도 아니잖아요? ㅎㅎㅎ 뭐... 클래스 바꾸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는 아니라서 계속 앜션 할 듯 합니다. 앜션 유저분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