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바
명령 : 얼음의 방진
- 심화 :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효과를 기본 적용하고 심화 : 공격 속도 감소 효과로 변경하였습니다.
- 기술 사용 후 폰 소환 도중 기술을 재사용 하면 소환된 폰을 소환 해제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기술 사용 시 노바 앞에 생성되는 벽을 노바가 위치한 자리에 생성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기술 사용 후 폰 소환 도중 기술 재사용 하면 폰 소환 해제.. 즉 방해되면 해제해라.. 하아...
방진 기술 사용하고 수동으로 폰 해제하는 시간과 자연스럽게 소멸되는 시간의 차이가 별로 나지 않아요.. 즉 쓸모없는 기술 입니다.
그리고 폰 해제하는 모션에 시간이 좀 걸리데요.. 일부러 해제 하려다 얻어 맞겠어요. 모션없이 바로 시전되게 만들어야 써먹죠... 저같음 걍 놔두겠소...
버그인지 의도한지 모르겠는데 퀸 소환 후 방진을 쓰면 벽효과가 바로 없어지던디..
이건 제 기억으로는 전에는 퀸소환하고 방벽 쓰면 폰이 방벽앞에 없을 뿐 방벽시간 유지는 되었던 것 같은데... 이건 확인 좀 해 주소...
방진 기술의 문제는 스킬 선 딜레이 시간, 벽의 유지 시간이 짧은 것 , 일부 공격기술의 데미지를 막는 것 (다 막아야지 일부면.. 뭐 막는지 어케 압니까?)
그리고 방벽의 위치.. 였는데. 이번 패치로 방벽 위치만 이동했군요.
스킬은 아슬아슬하게 써 질 거 같은데.. (전에는 돌진기 막으려고 하다가 느려서 이미 적이 방벽안에 들어옴...또는 얻어맞고 넘어짐.)
왜 이런 멍청한 짓을... 그냥 기술 시전 시간을 단축하면 해결되는 것을.... 전에는 노바 전면에 방벽을 생성했기에 예측해서 쓰면 이동 방해는 했었는데.
이제는 노바의 위치에 생성되니까. 통과 되는 스킬에 맞으면 피하지도 못하고 넘어지겠던디...
일단 패치는 했으니 응용해서 해 보겠지만.. 스킬 선후 딜레이를 해결하는 것이 이 기술을 살리는 길이라는 제 생각은 변함이 없을 거 같습니다.
cf. 크라툼의 돌격 ->응징 ->응징의 올가미 사용시. 응징의 올가미가 사용 안되고 스킬만 빠지는 버그가 있는건 알고 있을거라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