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1. 야수화 직후 용암뚫기 사용 시 낙하하는 바위가 사용.
야수화 후 용암뚫기를 사용하면 낙하하는 바위가 나가면서 두 스킬 모두 쿨이 돕니다.
이동하는 흐름이 끈겨서 추적 하다가 포기하게 됩니다.
2. 몰아치는 벼락 끝까지 사용 시 공포의 군림자 사용.
몰아치는 벼락을 꾹 누르다보면 끝나고 공포의 군림자를 자동으로 사용합니다.
이러면 의도치 않게 사용됨으로써 사용하고 싶을때 쿨이 안돌아와있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AS
1. 잡기 시 무적 (2번째 잡기까지 적용)
타이탄은 적진에 들어가서 상대방을 잡아서 나와야합니다.
그런데 휘몰아치기는 잡고 빙글빙글 돌다 뛰어 나옵니다. 그래서 빙글빙글 도는 때 버틸 무적이 필요합니다.
이것만 된다면 떼쟁 시 훌륭한 역할을 해낼수 있을것입니다.
2. 야수화 중 스킬 사용 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0.5초
버서커의 광기 해방처럼 야수화 중 스킬사용 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0.5초를 넣어주시는걸 건의 드립니다.
적용 된다해도 스킬 쿨 돌릴 만한 스킬들이 몇 없긴한데 넣어줘도 사기까진 안될듯합니다.
3. 2번이 안된다면 낙하하는 바위 & 용암뚫기 스킬 개선
낙하하는 바위는 대쉬스킬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그런데 몹에 걸립니다.
몹에 걸리지 않게 해주셨으면 합니다. 몹에 걸리면 대쉬기의 의미가 없습니다.
그리고 몹에 걸리지 않게 하는게 힘들다면 사용횟수를 2회로 늘려주시길 바랍니다.
타이탄은 적에게 다가가서 잡기 통해 이득을 가져오는데 이동스킬이라 할만한게 용암뚫기 그리고 낙하하는 바위 뿐입니다.
낙하하는 바위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사용횟수 1회... 상대방에게 대쉬하기 힘듭니다. 연속 두번이라도 뛰어서 다가갈수 있게 해주시길 바랍니다.
용암뚫기 타이탄의 주력 이동 스킬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깁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을 줄여주시거나 2번에서 언급한 쿨감효과로 상쇄 가능하다고 봅니다.
참고로
버서커 광기의 돌진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스킬 사용 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0.3초
다크니스 황혼의 질주 재사용 대기시간 7초
4. 3번이 안된다면 용암뚫기 무적 적용
그냥 용암 뚫기에 무적 주세요.
5. 잡기불가 낙하하는 바위 삭제 및 공포의 군림자 or 날짐승바람가르기로 이동.
낙하하는 바위 잡기불가 대체 왜 넣어주신거에요? 낙하하는 바위 사용 시 잡을 수 있는 캐릭터가 뭐가있는지 궁금합니다.
밸패 전에 버그로 날짐승 바람가르기에 잡기불가 표기 오류 있었는데... 왜 없애버리시고 잡불 이상한데 넣어주시는지 의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