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워커] 윈드워커 8월이후 글이 하나도 없네 2021-12-05 14:24 벨루가

검사 시작할때 렌져로 홍보해놓고 윈드워커한테 너무한 거 아니냐

오픈빨때 레인저 사냥터에서 좋단 소리 이후로 윈웤 나오고 좋다는 소리 들어본 적 없음

그리고 다크니스때 복귀 후 잠수

금수랑때 복귀 찍고 잠수 반복

세이지 형호가 노래부른영상 보고 또 복귀 찍었는데 여전히 윈드워커 애증캐 애정캐라 메인으로 밀고 있음

물론 커세어 세이지도 본캐급으로 키워야 함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다 지쳐서 또 잠수타다가 복귀찍기를 반복할듯

 

어쩔수 없지 궁수 - 세검 쌍칼캐릭터 좋아하는데다 커스텀까지 제손으로 했으니 못버리고 키워야지

댓글 2
Minam 2021-12-05 14:47
유저들 사이에서 비인기캐릭인건 그러려니 하겠는데 개발진들까지 아예 관심이 없는듯...
그리고 예전에 플레쳐 너프먹일 땐가? 그때 윈드워커까지 같이 데미지 너프먹인거 아직까지 노이해....
펄럭 2021-12-05 18:07
랜서 너프할때 ㅋㅋ 윈웍은 그때 잠깐 1.5티 될랑말랑이었는데 랜서유저로서도 어이없긴 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