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답변을 보면 버그 악용으로 판단했으면 영구정지 해달라 문의를 했으나 오해라는 표현과 함께 영구정지를 안했습니다.
2차 추가 문의에서 재차 확실하게 악용 여부를 판단해달라 했으나 악용 관련 일절언급 없이 원인 확인중이라고만 합니다.
역시 영구정지 조치 없습니다.
1, 2차 문의접수를 통해 악용 여부에 대해 정확하게 판단해달라 하였으나 악용 관련해서는 그 어디에도 일절 언급이 없고 제 계정을
영구정지 안하고 있다는 점은 현재까지 악용했다는 것이 객관적으로 판단이 안된다는 결론이 도출됩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싱크렉이 발생한건 인정하지만 그걸 의도적으로 악용했는지에 대해 판단해달라고 했는데 계속해서 원인 확인중???!
해석의 차이가 있을 수는 있겠지만 상식적으로 악용 여부 판단은 '원인 확인'이 아니라 '악용 여부를 확인중' 이라고 해야 맞다고 봅니다.
원인 확인중이라는 표현은 잔느님이나 저나 처음부터 언급했던 싱크렉 발생 관련하여 그런 렉이 발생하는 원인을 확인중에 있다라고 보는 것이 타당해보이네요.
제가 보낸 문의와 잔느님이 남기신 글에 투기장 싱크렉이 있다는 것은 둘다 처음부터 언급했으니깐요.
본인의 확인되지 않은 주장을 마치 확정된 것처럼 단정짓고 시작하는 특정인 언급 저격글은 앞으로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게임사의 2차 답변을 보고 나니 추가적인 문의는 의미없을 것 같아 하지 않았습니다.
향후 싱크렉 관련하여 게임사의 빠른 조치가 있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