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처의 패시브는 적용이 되고 있는 것인가?
윈드워커는 유지력이 안 좋은 대신 딜 량이 훌륭하다. 아처는 윈드워커 같은 컨셉이 그저 부럽다.
(핑, 서버렉, 단순 저항, 디버프 영향 제외, 특정한 상황이 분명히 존재한다.)
생존기가 부족한 아처에게 치명적이고 승패에 영향을 아주 많이 끼친다.
해결책 : 2타까지 넘어지게 해달라.
현재 투기장은 이속감소 공속감소의 영향을 많이 받아 대지를 가르는 화살 콤보를 못 넣을 때가 많다. 딜로스는 물론이고
특정 클래스를 상대할 경우, 4번 이상 넘어뜨려도 지는 경우가 있다. 데미지가 세지 않은 아처는 이 한방의 딜이 소중하다.
삭제가 아닌 다른 대안은 없다.
화살비는 생존기라기에, 공격스킬 이라기도 애매하다. 근데 이상하게 쿨이 길다(1회 사용, 10초)
스킬 정령의 비호(1초무적)는 1회 사용, 8초 쿨타임이다. 이걸로 상대 전방가드를 뚫지 못하거나 상대 스킬을 적절히 회피하지 못하면
8초간 아처의 주도권은 없다. 사실 정령의 비호가 있어도 주도권은 없다.
빗발치는 화살 최대사거리로 상대가 넘어졌을 시(앞 속사 이후 연계, 구르기 후 연계와 같이)조건이 생긴다.
이 조건은 딜로스를 발생시키고 원거리임에도 붙어서 스킬을 사용해야 함에 갓괴감을 조성한다.
이 클래스들은 아처와 같은 사거리의 스킬을 하나라도 보유했거나, 아처보다 더 긴 사거리의 스킬을 갖고 있다.
아처는 근, 원거리가 아니고 원거리 클래스임에도 상대의 원거리 견제에 아주 취약한 모습을 보인다. 아처의 스킬 전반적으로 사거리가 증가되어야 한다.
그리고 현재 많은 클래스의 돌진 스킬들이 아처의 사거리보다 월등하다. 아처는 카이팅이 사실상 불가능하다.
진심으로 이 문제점들 다 무시해도 되고 유지력 따위 욕심 없슴다.
그래도 다른 클래스들과 딱 한가지만이라도 비벼보고 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