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카니아] 생전가 강제전진 진짜 개심함
2025-09-11 23:17
모야모
(125.128.*.186)
물론 생전가아닌 다른 기술도 강제전진 심하긴함ㅋㅋ 벼락불은 뭐 그렇다쳐도…
드라 선딜덩어리라 전투중에 전가라도 안 섞으면 딜교 빡센데
공증이나 슬로우 설화 개화마냥 기술 자체 옵션에 넘겨버리고 솟습 온오프 하나 달아서 제자리 시전만 되게 해줘도 훨 나을듯?
드라 선딜덩어리라 전투중에 전가라도 안 섞으면 딜교 빡센데
공증이나 슬로우 설화 개화마냥 기술 자체 옵션에 넘겨버리고 솟습 온오프 하나 달아서 제자리 시전만 되게 해줘도 훨 나을듯?
모야모
104032
- 작성한 글196
- 작성한 댓글1,140
- 보낸 추천1,050
- 받은 추천1,289
댓글
5
ㄹㅇ루다가 ㅠ 차라리 솟습을 심화넣고 슈아걸고 쓰는게 나을지경입니다 ㅠㅠ 상대 공격 들어오는거 보고 전가로 막고 치라는게 펄업 개발자분들의 첫 의도셨던거같은데...지금은 셀프로 전가를 깨뜨려버리니....그렇다고 거리가 긴것도 아니라서 큰 의미가 없습니다ㅠ 그냥 정신력 회복스킬로 밖에 쓸데가 읍서요 ㅠㅠ 전가후슈로 해주시던가....아니면 전가에 전진성이라도 없어야 할 것 같습니다.
글고;;;;대참격할때;;;;피감좀;;;;;
대참격은 챠징을 유지하라는 의도인건 알겠는데;;;;;;챠징을 하다가 맞아주거욧 ㅠㅠㅠㅠㅠ드라카니아 순살카니아 용가리치킨너겟카니아 ㅠㅠㅠ
글고;;;;대참격할때;;;;피감좀;;;;;
대참격은 챠징을 유지하라는 의도인건 알겠는데;;;;;;챠징을 하다가 맞아주거욧 ㅠㅠㅠㅠㅠ드라카니아 순살카니아 용가리치킨너겟카니아 ㅠㅠㅠ
2025-09-12 0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