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케아] 아스케아 고수님들 패시브 질문좀 드립니다.
2025-09-15 13:20
밍뇽
(182.208.*.148)
안녕하세요.
혹시 아스케아 패시브가 피회복이랑 피증10% 선택이던데
pvp 에서는 피회복 사용해야하나요?
피증은 몬스터대상만 적용인가요?
답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밍뇽
53313
- 작성한 글3
- 작성한 댓글7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2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