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라] 밸패 맛도리긴하네
2025-09-16 12:41
모야모
(118.235.*.96)
그래서 스칼라는 언제 만질건데
핵설치도 맴체처럼 무한시전 매커니즘 고치고
전투자원 소모로 바꿔서 광원석 정각 압박에서 벗어나게 해주자ㅋㅋ
핵설치도 맴체처럼 무한시전 매커니즘 고치고
전투자원 소모로 바꿔서 광원석 정각 압박에서 벗어나게 해주자ㅋㅋ
모야모
104032
- 작성한 글196
- 작성한 댓글1,140
- 보낸 추천1,050
- 받은 추천1,289
댓글
5
@Nyarla
유저들이 하나히나 다 알려주는대도 귀등으로도 안듣는 펄업 클라스~
라밤 나오기 전에도 스칼라는 상위티어엿음..
다만 중력핵 어쩌고 하면서 섭챗 그룹챗에 개 어려운척 글써대니 사람들이 지레 겁먹고 안햇을뿐~봐봐 영상 올리자마자 일주일도 안돼서 스칼라 늘어난거~
그랫던 녀석을 펄업이 해보지도 않고 단지 유저가 적다는 이유로 버프한거임~
이후 라밤이 나오면서 잡기까지 줘버리더니 결국 이 사달이 난거임~
이번 버서커 패치만봐도 펄업이 진짜 게임 안해보는거 지들이 인증해 버린거임~
영상 올라온 시점에 사람들이 영상을 보고 몰려드는데 담주에 바로 계열피해버프ㅋㅋ
포럼글에 관심1도 없는거 인증~
1만투위 레가분이 아무리 초보여도 1만투위를 따잇 하는거 자체가 문제인데..
그걸 인정 안하는거~심지어 소름 돋는건 필드도 아니고 자결장~맞다이 ㅋㅋ
이렇게 대놓고 알려줫는데도 안 고치는거보면 얘들 밸패에 관심없음~
그냥 포기하고 열기태우고 나메 시간태우고 낚시하다 접음됨~
(수정됨)
라밤 나오기 전에도 스칼라는 상위티어엿음..
다만 중력핵 어쩌고 하면서 섭챗 그룹챗에 개 어려운척 글써대니 사람들이 지레 겁먹고 안햇을뿐~봐봐 영상 올리자마자 일주일도 안돼서 스칼라 늘어난거~
그랫던 녀석을 펄업이 해보지도 않고 단지 유저가 적다는 이유로 버프한거임~
이후 라밤이 나오면서 잡기까지 줘버리더니 결국 이 사달이 난거임~
이번 버서커 패치만봐도 펄업이 진짜 게임 안해보는거 지들이 인증해 버린거임~
영상 올라온 시점에 사람들이 영상을 보고 몰려드는데 담주에 바로 계열피해버프ㅋㅋ
포럼글에 관심1도 없는거 인증~
1만투위 레가분이 아무리 초보여도 1만투위를 따잇 하는거 자체가 문제인데..
그걸 인정 안하는거~심지어 소름 돋는건 필드도 아니고 자결장~맞다이 ㅋㅋ
이렇게 대놓고 알려줫는데도 안 고치는거보면 얘들 밸패에 관심없음~
그냥 포기하고 열기태우고 나메 시간태우고 낚시하다 접음됨~
(수정됨)
2025-09-17 2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