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캡틴 라밤
2025-10-17 12:18
요망한개
(118.235.*.34)
캡틴 라밤좀 바꿔달라고 얘기해도... 하는사람이 없어서긍가
발차기같은 초근접 이상한거달아놓고 피감도 아니고 쌩슈아에 자사에쓰라고넣어놓은건가 싶어서 자사써도 초근접이라 잘닿지도않는데ㅋㅋ 잡기보다 범위가 작은스킬을 원거리 캐릭에 줘놓고...
밸런스 팀이 있긴한건가..
좋아하는캐릭 버리지않게끔 좀 바꿔달라고..
발차기같은 초근접 이상한거달아놓고 피감도 아니고 쌩슈아에 자사에쓰라고넣어놓은건가 싶어서 자사써도 초근접이라 잘닿지도않는데ㅋㅋ 잡기보다 범위가 작은스킬을 원거리 캐릭에 줘놓고...
밸런스 팀이 있긴한건가..
좋아하는캐릭 버리지않게끔 좀 바꿔달라고..
요망한개
122435
- 작성한 글17
- 작성한 댓글29
- 보낸 추천2
- 받은 추천24
댓글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