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저] 오늘은 윈웤 상향좀 해주라
2025-11-18 05:19
볼타리온
(106.101.*.130)
오늘은 윈웤 상향좀 해주라 ㅠㅠ
그 흔한 전가 후슈도 조건부 발동..
물 몸 낮은 딜량 뭐 하나만 개선해주셈..
이동기 3개 쓰고 1초 전가 후슈가 말이 됨?????
ㅠ0ㅠ
오늘도 밸패 없으면 더러워서 연 간다 내가
또 다 같이 연으로 죽어보자
퉤잇!
그 흔한 전가 후슈도 조건부 발동..
물 몸 낮은 딜량 뭐 하나만 개선해주셈..
이동기 3개 쓰고 1초 전가 후슈가 말이 됨?????
ㅠ0ㅠ
오늘도 밸패 없으면 더러워서 연 간다 내가
또 다 같이 연으로 죽어보자
퉤잇!
볼타리온
81044
- 작성한 글34
- 작성한 댓글113
- 보낸 추천16
- 받은 추천85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