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핌] 헤헤 둠라핌 재밌다 헤헤
2025-12-25 09:45
I리센느I
(119.203.*.129)
검은사막에서 몬스터헌터 하는 느낌난다 헤헤
묵직한 한방 타격감 1티어다 헤헤
담주에 둠라핌도 AS받았음 좋겠다 헤헤
I리센느I
105483
- 작성한 글383
- 작성한 댓글1,470
- 보낸 추천111
- 받은 추천433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