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핌] 아이리스님도 두번이나 언급한 그것
2026-01-12 10:40
I리센느I
(119.203.*.129)

이게 오늘자 영상(10:50부터)

이거는 1차 리뷰영상(10:55부터)
다른캐릭들처럼 스킬써서 자동으로 해방좀 되게 해주세요 ㅠ
세라쨩 해방할때마다 버튼연타 힘들어 디지겠다 ㅠㅠ 눈오고 날추워서 관절도 아픈데 ㅠㅠㅠ
I리센느I
105483
- 작성한 글385
- 작성한 댓글1,480
- 보낸 추천111
- 받은 추천434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