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경영 작은 팁..... 2019-03-03 22:44 휴면명0776001

메디아서버에서 활동중입니다.

월드경영 하다가 알게된 아주 작은 내용 공유 합니다.

 

먼저 월드경영 마을 입장 후 다시 나갈때 들어온곳에서 시작하는 상황이 종종 발생 했습니다.

그래서 마차가 유턴을 해서 목적지로 이동하는 모습을 종종 봤습니다.

이런 마을에 입장 할때는 바로 입장을 누르지 말고 마차를 더 끌고 간 다음에 입장을 하면 반대편 입구에서 시작해 유턴 안하게 됩니다.

위 스샷은 서부경비캠프에서 벨리아 도착한 모습인데 바로 입장하지 말고 마차를 반대편 입구까지 더 끌고 간 다음 2초나 1초쯤 입장하면 됩니다.

여기서 주의할점은

1 가속상태로 가면 더 빨리 눌러야 합니다. 너무 멀리가면 마을 입장이 안됩니다.

2 입장하기가 뜬 상태에서 다른곳 터치하면 입장하기 창이 사라지니 입장하기 뜨기전에 이동키를 터치한 상태로 끌고가야 합니다.

스샷에 잘 보이는 마차는 제 마차가 아닙니다. 제 마차는 글씨에 가려져 안보입니다....;;

 

또 하나는 가속브레이크 입니다..

이건 대부분 다 알고 있을듯 하지만..그래도 혹시 모르는분이 있을까봐 올립니다.

가속으로 달려가다가 속도를 줄이고 싶으면 빨간색 동그라미에 있는 목적지를 눌러주면 됩니다.

그러면 속도가 줄어들어요~

 

마지막으로 월경은 아니고 파리지오 이용시 행동력 회복 입니다.

이것도 대부분 아시겠지만.. 혹시 모르는분을 위해

파사장 상품 갱신중 행동력이 부족해 약 먹어야 할때 위에 행동력 표시된곳 누르면

스샷처럼 소지한 회복제가 나타납니다.

 

요약 :

마을 입장할때 반대편 입구로 나가는 마을이면 마차를 반대편 입구까지 끌고간다음 입장해라(벨리아 마을 같은곳)

가속중 속도 줄이고 싶으면 지정해둔 목적지를 터치하면 된다.

파사장 이용중 행동력 회복제 먹고 싶으면 위에 행동력 표시된부분 누르면 된다.

휴면명0776001

6971
  • 작성한 글2
  • 작성한 댓글1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2
댓글 0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