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가 게임이라 계정 6개 돌리면서 노는 라이트 유저입니다. 작업장 아닙니다. 회사도 잘 다니고 있습니다.
귀찮아서 월드경영 안하다가 뒤늦게 시작해서 아직 월드경영레벨이 40도 안되는 초보입니다.
각설하고 저같은 저레벨 분들을 위해서 주저리 써봤습니다.
내용은 걍 크게 다른게 없어요. 다만 월드경영 레벨이 낮아도 한번 완주 가능한데, 최대한 많이 벌어야하지 않겠습니까?
고수분들은 일일제한식량도 많고 알아서들 잘 하시니까 별 필요도 없겠지만...ㅎ
일단 케플란 마을은 안가는거 아시죠 ?
그리고 완주는 까마귀영약의 기여도가 큽니다. 지름길은 반반
그렇다고 지름길이야 이용안하기엔 좀 아쉽습니다. 식량운이 안터질 수도 있어서요.
맵 넓게 보면서 자동루트에 이벤트가 많이 있을 때는 자동루트 이벤트 돌고, 너무 없다 싶으면 지름길로 빠지세요.
이벤트로 얻는 것도 무시못하니까요~
하이델 - 글리시 / 글리시 - 델페 맵 넘어가는 가로지르는 길 / 델페 - 플로린 지름길 이정도만 씁니다.
여긴 이벤트가 있을 땐 있고, 없으면 없어서 복불복이더라고요. (개인적인 경험, 다른분들도 비슷하리라 생각합니다)
해보니까 루트는 다른 분들과 같습니다.
알티-아분도 순서바꿔보고, 서부 벨리아 <-> 메디아 순서도 바꿔봤는데, 이 루트가 저랑 잘 맞더라구요.
====================================================================
START -> 아분(특 사고) - 알티 - 타리프 - 유적 - 쿠샤 - 벨리아 - 서부(특 팔고, 사고)
하이델 - (영지보급) - 글리시 - 델페 - 플로린(특 사고 팔고) - 에페 - 칼페온 - 베어 - 트렌트(특 팔기) - END
====================================================================
그리고 다음판은 역순으로...
레벨이 많이 낮으신 분들은, 메디아 맵에서 전체적으로 훓어보면서 영약 아낌없이 쓰시고, 지름길에서도 영약 쓰세요
다시금말하지만,
영약아끼다 식량 부족해서 마을 한 두개 못들리면 많이 아쉽습니다
(메디아는 딱히 지름길(가로지르는)이 없더라구요 인코스 좀 해주는 것 정도라...)
유적에서는 마을에 입장하지 않으므로 시간 단축하세요.
그리고 전 특산품 수익차이가 다음마을하고 2백이상 나지않는 이상, 벨리아 아분 플로린에서 팝니다.
이쪽이 무게가 적게나가서 마차를 최대한 꽉꽉 채워넣을 수 있기때문에 그렇습니다. 근데 덩달아 수익률이 좋은 특산품이기도 하고요
어쩔땐 특산품 자리가 없어서 몇개 못살 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신경쓰지 마세요
무역품을 사고 파는게 중요합니다. 메디아가 생기면서 무려 5개의 마을이 생겼습니다
(제 기준으로)특산품 거래는 한 번 더 거래가능하고, 무역품은 무려 5번이나 더 거래가능해졌습니다.
그러니 번거로우시더라도 각각의 마을에서 거래가능한 무역품을 둘러보시는게 좋습니다.
마을을 5번이나 더 도는데 거래가 적으면 수익이 많이 날 수가 없어요.
물품은 최소 800개를 유지하세요. 더이상 안팔리는 무역품이 있어도, 미보유중이어도 최소 800개 될 때까지 사세요.
다음 무역에서 써먹기 위함입니다. 1200개 들고 계셔도 괜찮습니다.
전에 누가 올리셨던거 편집해서 마을 무역품, 메디아 대충 추가했습니다.
판매 잘터지면, 8 ~ 9억 나오구요
평범하면 7억정도 충분히 판매금액 나옵니다. 무역품 위주로 하면 나옵니다.
오늘 뛴 월드경영 결과입니다. 전 떠상같은거 안해서 떠상하면 얼마나오는 지는 모릅니다.
밑에는 전에 누가 올리셨던 거 대충 편집해서 메디아 신규 마을 무역품 넣었습니다. 참고하세요
자기전에 생각나서 후다닥 써봤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