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아르 - 발레노스 / 무과금으로 월드경영 결과 쿼드라 SS 4개를 받을수 있는 비법 2020-05-19 01:19 순흑의수정
(해당 글은 기존 월드경영 꿀팁 게시글에 추가로 넣은 글들과 개편한 글들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월드 경영으로 돈 많이 벌고 싶은 분들에게 쿼드라 SS를 받을수 있는 중요한 팁들과 주의점들을 몇가지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Tip, 팁)



첫번째, 각 마을의 무역 상인이 파는 특산품 시세를 파악해서 시세가 가장 높은 마을 2~3곳 이상을 최종 목적지(또는 차선 목적지)로 삼아놓아야 최종 무역 결과 차익을 '최소 8천만 은화' 이상을 벌어놔야 SS를 받을수 있는 확률이 높아진다.

두번째, 무역 상인이 파는 무역품들의 시세를 파악해서 경유지로 들러서 팔아야할 무역품과 최종 목적지에 팔아야할 무역품을 분류하고 마무리할때 다음 시간에 다시 한번 무역을 위해 무역품을 미리 사놔야 차익을 크게 벌수가 있고 SS를 받을 확률이 높아진다.

세번째, 경유지에 도착 시 경유지에 매입하는 무역품은 무조건 팔고 다른 경유지에 팔아야할 무역품과 최종 목적지에 팔아야할 무역품을 구매 및 재분류한다.

네번째, 경로에 있는 물음표 이벤트는 반드시 꼭 찍고 간다.

다섯번째, 경로 이동 중에 떠돌이 상인이 출현 시 떠돌이 상인이 파는 물품들을 사고 매입하는 무역품(일렁이는 수정 선물, 일렁이는 광원석 선물 포함)이 있으면 반드시 팔도록 하고 떠돌이 상인이 제공하는 물품들은 무조건 구입하도록 한다(전부 다 도움이 되는 물품들이라 무조건 다 사는 것을 권장한다).

여섯번째, 식량 관리는 필수이고 영지에 제공하는 식량 충전은 반드시 하고 간다.

일곱번째, 수시로 특산품+무역품 종합 시세를 파악해서 유조리있게 가장 많이 이득을 볼수 있는 최종 목적지와 차선 목적지를 결정하도록 한다(차선 목적지를 언급한 이유는 무역품을 팔고나서 이득을 가장 많이 볼수 있는 최종 목적지가 이득을 많이 못 보는 경우가 종종 있으므로 차선 목적지를 언급한 것이다).



(Caution, 주의)



첫번째, 판매한 무역품들 중에 매입 초과가 된 무역품은 팔수가 없기 때문에 무역품을 구매할 때 세밀하게 살펴보도록 한다.

두번째, 경로 이동 중에 떠돌이 상인이 경로와 가까운 곳이 아닌 너무 멀리 있는 곳에 출현했으면 식량 낭비 방지를 위해서 과감하게 패스하도록 한다.

세번째, 물음표 이벤트는 하얀색하고 초록색도 찍고 가야한다(이들도 이벤트 점수를 소소하지만 무조건 주기 때문에 최종 결과 중 이벤트 결과에 SS를 받을 확률을 높여준다).

네번째, 최종세대 마차 사용을 권장한다(최종 세대 마차로 마무리 시 이벤트 점수와 거리 점수가 최종세대 마차의 패시브 효과로 S에서 SS로 격상하기 때문이다).

이 비법들을 제대로 소화할수 있는 요건은 바로 이것입니다.

바로 융.통.성.과 큰 그릇을 내다보는 선.견.지.명.이죠.

이 자본주의에서는 돈이 최고라는걸 부정할수가 없어요.

무과금 모험가 분들도 충분히 쿼드라 SS를 찍을수 있는 날이 옵니다. 다만, 시간이 좀 걸릴뿐....
무과금 모험가들도 충분히 즐길수 있는 컨텐츠 월드 무역이 계속 흥하기를 바라면서 이것으로 월드 경영 결과 쿼드라 SS를 받을수 있는 비법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심연템 득 및 태고템 득 기원드리고 코로나 19 항상 조심하십시요!!!
2177

순흑의수정

67079
  • 작성한 글242
  • 작성한 댓글681
  • 보낸 추천121
  • 받은 추천522
댓글 0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