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련은 사냥, 보스딜, pvp 어느정도 준수한 위치에 있는 캐릭터 입니다.
특히, 빠른 기동력과 유연한 유틸성을 바탕으로
검은태양에서 투력상관없이 높은 점수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초보자, 저투력 유저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이와 동시에, 적을 끝까지 추격할 수 있고 지속적인 딜링과 긴 콤보를 통해 적을 박살낼 수 있기 때문에
고투력 분들께도 추천 드립니다 !!
글을 시작하기전에
제가 쓴 글이니 홍련에 관심있는 분이시라면 한번쯤은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먼저 스킬 계열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스킬 계열
2. 사냥 스킬
연계 : 귀무 - 광란 스킬을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토벌 / 월드보스 스킬
슈아 / 전방가드 스킬로만 구성
4. PVP : 투기장 버전
스킬 콤보 : 사슬바퀴(실패 시 이어서 신월무)
cc기에 성공했을 때 : 죽음의 무도 - 절삭 - 광란 - 혈무림 쓴 후 상대 바로 앞으로 떨어진 후 다시 사슬바퀴 반복
cc기에 실패했을 때 : 혈무림 쓴 후 상대 바로 앞으로 떨어진 후 다시 사슬바퀴 반복
죽음의 무도는 한번만 눌러주세요!!
죽음의 무도를 길게 누르면 절삭을 사용할 때 상대가 깨어납니다.
죽음의 무도는 한번만 누르고 바로 절삭 광란~
팁 1 : 혈무림은 중간에 신월무나 불귀, 사슬바퀴 등을 사용하면 끊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상대방에게 혼란을 주어 승리로 이끌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무적스킬과 슈아스킬를 걸고 하는 도박이기 때문에 정말 완벽한 각이 보이는게 아니라면 사용을 자제해주세요.
팁 2 : 불귀 첫타 나가자마자 바로 회피를 사용해서 안전하게 불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대에게 당연히 cc는 들어갑니다.
상대가 넘어졌다면 광란 - 절삭 - 혈무림 순으로 사용해서 딜교 후 빠져나가세요.
저는 보통 이 기술을 사슬바퀴, 신월무 사용 후에도 상대가 cc기에 걸리지 않았을 때 재빨리 사용합니다.
이것도 도박이니 회피기가 충분할 때, 상대가 슈아스킬을 모두 소진했을 때만 사용해주세요!!
팁 3 : 죽음의 무도 대신 대지의 상처를 넣어 위와같이 재빠르게 상대앞으로 갈 수 있습니다.
gif라 느리게 보이지만, 실제로는 매우 빠른 속도입니다.
상대한테는 홍련이 멀리서 스킬쓰다가 순식간에 자신 앞으로 다가온것처럼 보입니다.
죽음의 무도와, 대지의 상처는 스타일 차이로 자신의 입맛에 맞게 사용하는것이 적절하나,
긴 콤보를 통해 유지력을 상승할 수 있는 죽음의 무도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팁 4 : 홍련에게는 회피무적이 아주아주아주아주 미세하게 있습니다. 이를 활용하여 사슬바퀴 - 회피 - 신월무 형식을 활용하여 유지력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단, 앞회피는 회피무적이 없으니 되도록이면 그냥 회피기만 눌러주세요.
홍련을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유지력과 순간 cc기 입니다.
상대보다 피가 적다고 마음이 조급해서 회피기를 막 사용하며 스킬을 사용하면 절대로 안됩니다.
혈무림 - 사슬바퀴 - 회피 - 신월무 - 다시 혈무림 ~
이것을 반복하여 중간중간마다 팁들을 써먹어 상대가 cc기 걸릴때까지 홍련은 회피기와 리듬감을 잃지 말아야 합니다.
리듬을 잃는순간 홍련은 끝입니다 !!
이해를 돕기 위해 제가 직접 찍은 영상을 첨부하겠습니다.
5. PVP 태전, 거점/공성, 쟁
대지의 상처를 사용하여 적들을 유린할 수 있고
거점이나 공성에서 바리게이트를 뚫는 데 유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