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하우 전수 이벤트] 초보자인 당신이 대사막과 대양을 해야 하는 5가지 이유. 2021-03-06 18:48 그사람

안녕하세요. 카란다서버에서 접었다 복귀했다 접었다 복귀했다를 반복하는 그사람입니다.

 

전 쪼투이지만, 대사막과 대양의 중요성을 모두 아시겠지만, 그럼에도 왜 해야하는지, 왜 필수인지 간략하게 설명해보고자 합니다.

 

0. 황금코끼리 구매와 3단계 배 생성하기

 

-황금코끼리

사막에서 빠른 이동은 시간을 단축시키고, 이는 한정된 시간 안에 많은 재화를 획득할 수 있게 해줍니다. 그리고 낙타를 타고 이동하고 내려서 발굴을 하는 것 보다, 황금코끼리를 타고, 그 위에 올라타 발굴을 하는 것이 시간적으로 더 이득을 줍니다.

따라서 황금코끼리를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 구매한 황금코끼리의 값은 추후 토벌권을 수급하거나 하는 방법으로 그 돈을 회수할 수 있으니 아까워하시지 않아도 좋습니다.

 

-3단계 배

로스해역에 진입하시면 월드보스 칸(매주 토요일)을 잡으실 수 있고, 동시에 피딕스해적섬에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로스해역에 진입하기 위해, 3단계 배(에페리아 호위함)를 빨리 만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로스해역에 진입하시고 파딕스해적섬에 진입하시면 어느 정도 준비는 완료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1. 은화 수급(파딕스 해적섬, 토벌, 고대유적)

 

-파딕스 해적섬

 

요즘 검은사막은 대양에서는 은화 수급이 원활하게 할 수 있습니다. 파딕스 해적섬을 통해서인데요,

대양에서 몹을 열심히 사냥하시다보면, 이렇게 파딕스해적섬에 입장할 수 있는 입장권을 줍니다.

이 입장권이 10장 모이면, 파딕스 해적섬에 입장이 가능한데, 이 파딕스해적섬에서는 

 

위의 세 아이템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전투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여신의 눈물,

하나에 2천5백만 은화의 값어치를 가지는 황금망원경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하나~두개씩 주는 것이 아닌 수십개 이상을 주고, 이것을 팔면 십억 이십억 이상의 은화를 얻을 수 있기에, 파딕스해적섬은 이제 필수입니다.

 

-토벌과 고대유적

 

토벌과 고대유적을 통해서 은화를 수급하고, 전투력을 올리며, 동시에 각종 재화를 수급할 수 있습니다. 

토벌권과 고대의 석판은 사막에서 수급한 에디나주화를 봉헌하는 검은돌 신전을 통해 수급할 수 있습니다. 토벌을 단계별로 올려 전투력도 올리고, 은화도 수급하시거나, 부계정의 경우 해당 토벌권을 판매하여 은화를 수급할 수 있습니다.

 

-은화를 왜 수급해야 하는가? 혼돈의 균열 입장.

 

은화를 수급해야 하는 이유는 필요한 재화를 사는 것도 있지만, 일주일에 열시간 출입 가능한 균열 지역에 가기 위해서 은화를 수급해야 합니다. 

제가 현재 가는 1균열 지역의 경우, 한시간에 9억 5천만 은화가 소모되며, 일주일에 10시간을 꼬박 갈 경우, 95억 은화가 소모됩니다. 이 은화를 단순히 하둠 자동사냥만으로 수급하기엔 성수도 아까울 뿐더러, 수급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이 균열 지역에선 아크람의 예언 100%, 50%를 비롯하여 혼돈 아이템 강화에 필요한 각종 재료들과, 비급서 청금석 등을 수급할 수 있습니다.

 

2. 재화 수급(검은돌 신전)

 

검은돌 신전에서는 크게 여섯 가지의 재화를 수급할 수 있습니다.

1) 토벌권과 고대의 석판, 2) 심연검은기운상자, 3) 혼돈의 결정, 4) 암흑주화, 5) 흑결정, 6) 운이 좋으면 최종 보상

 

토벌권 및 고대석판: 토벌과 고대유적을 입장하여 전투력도 상승하고 은화도 벌고, 블랙펄도 벌고 여러모로 도움이 되는 재화입니다.

 

검은기운상자: 흑정령의 밥으로, 흑정령의 레벨을 업시켜 더 좋은 흑정령 의뢰를 받아 보상을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고, 전투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혼돈의 결정: 균형의 돌 레벨업을 통해 전투력을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운이 좋다면 한번의 검은돌 신전 참여로 10의 전투력을 올리실 수 있을지도,..?!

 

암흑주화: 혼돈아이템의 제작과 각인을 위한 차원의 조각, 보스파편, 차원의 수정을 만들기 위한 비어있는 수정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주요 재화 중 하나입니다.

 

흑결정: 장비를 강화하려면 순도높은 흑결정이 필요하다는 사실은 많이들 아시죠?! 이 순도높은 흑결정을 만들기 위한 필수 재료입니다.

 

3. 블랙펄 수급(토벌, 고대유적)

토벌과 고대유적을 꾸준히 진행하시면 

이렇게 보스 레벨업 보상으로 펄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는 쪼투여서 레벨이 금방금방 오르고, 아직 토벌 렙도 낮아서 펄 수급이 토벌 몇번 하면 천펄 이상씩 되고 있습니다.

초심자 분들이 모두 토벌을 해서 블랙펄을 수급해 이벤트상점에서 필요한 재화들을 구매하셨으면 좋겠습니다.

 

4. 전투력 상승(토벌 및 고대유적, 혼돈의결정, 실비아여신상, 심연 검은기운 상자)

 

- 토벌권 및 고대의 석판을 통한 전투력 상승

토벌지식의 상승을 통해 전투력을 올리는 것입니다.

 

- 혼돈의 결정을 활용한 전투력 상승

균형의 돌을 레벨업 하여 전투력을 올리는 것입니다.

 

- 실비아여신상 봉헌

실비아여신상에 대양에서 얻은 여신의 눈물을 봉헌하여 레벨업을 진행하는 것입니다.

많은 양의 여신의 눈물이 필요하지만, 그만큼 전투력 상승도 확실합니다.

실패도 없구요!

 

- 심연검은기운상자

흑정령 밥이라고들 하죠? 흑돼지 열심히 밥먹여서 렙업시켜 전투력도 얻고, 흑정의뢰 보상도 쪼끔이라도 더 많이 받아봅시다~~!

 

5. 게임의 재미

 

사실 검은사막,,자동사냥 돌리면 다마고치게임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잖아요..?

투기장을 즐겨 하시는 유저분들도 계시고, 쟁을 즐겨하시는 유저분들도 계실겁니다.

저는 그 어느 쪽에도 해당하지 않기 때문에 다마고치를 보면 그냥 울적해지고 금방 접게 되더라구요

그러나 우리 펄어비스 운영진이 열심히 고심해서 만들어낸 대양과 대사막을 하다 보면 게임이 가끔 재밌기도 하고 그랬습니다..

대양과 대사막 자체를 즐길수도 있고, 대양과 대사막을 통해 얻은 재화로 강력해지는 나의 캐릭터를 보며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유저분들의 선택일 것입니다.

뭐...그렇다구요..마무리를 어떻게하지...?

다들 좋은 재화 많이 드시고 다가오는 봄에는 모두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이상 카란다섭 초보유저 '그사람'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483
댓글 1
홍씨네 2021-03-07 13:50
황금코끼리가 황실코끼리? 300억짜리를 초보자가 어케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