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시작하시는 검린이분들 그리고 예전에 접었다가 다시 복귀하시는 복린이분들.
고인물들 투력을 보면서 언제 성장하나 한숨 푹푹 쉬고 계실텐데요.
그사람들을 따라잡기엔 현실적으로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저같은경우에 게임을할때 랭킹을 목표로 게임을 하다 보면
금방 지치고 게임이 루즈해지는데요 저같은 성향을 지니신 모험가분들을 위해 천천히 느긋하게 즐기는 검사모 공략을 준비해봤습니다.
이럴땐 보통 부캐 성장을 진행하면서 천천히 베이스를 쌓으시는게 좋습니다.
물론 토벌권이나 모험의 증표로 베이스를 다지시는것도 중요합니다!! 근데 지금 토벌권도없고 모험의 증표도 없다라면
부캐릭들에게 장비를 하나하나 세팅해주면서 가문투력 베이스를 다지시는게 좋습니다!
가문투력을 올리면 좋은점! 빠밤!!
이제 부캐릭들 장비를 어떻게 맞춰줄지 궁금하실텐데요.
진짜 너무 극초반이고 본캐 장비 채워주기도 급급하신분들은 신규/복귀 그리고 미션보상으로 주는 진그루닐 장비들을 버리지마시고 부캐들에게 하나씩 채워주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본캐 레벨링으로 받은 심연 or 태고장비들은 선택이기는 하나 부캐들에게 입혀주는것도 좋고 본캐의 빠른 성장을 위해 흑정에게 먹여서 차원의조각 수급하시는것도 좋습니다. 다만 어차피 나중에 부캐릭들 장비를 채워주실 생각이시라면 부캐릭들에게 입혀주는게 좋습니다!
일단은 모든부캐릭들에게 진그루닐세트와 이벤트로 받은 영릉향장신구세트 및 신화장신구 3강, 유물은 못해도 심연유물 혹은 태고유물로 맞추신다면 초반 영광의길 별자리 대사막-루이나스사원을 도는데 큰 무리가 없을겁니다.
그리고 차근차근 본캐성장을 해나아가면서 모이는 재료들 그리고 본캐 강화해도 실패할거 같은 장신구 유물은 하나씩 부캐들에게 넘겨주면서 가문투력을 찬찬히 올리시다보면 어느새 영광의길 19균열!! 별자리 모든난이도 돌파!!는 아직 저도 안되었으니까 찬찬히..ㅎ0ㅎ.. 루이나스 사원 토르메까지 완전돌파!! 쌉가능해집니다!
장비를 맞추는 순서는 진그루닐->심연->태고까지가 기본이며 영광의길 별자리 루이나스사원을 가는 맴버들은 남는축과 차원의조각을 이용하여 혼돈장비까지 맞춰주시면 아주아주아주 좋습니다! 물론 그길까지 엄청난 고난과 역경이있겠지만..파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