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의길 10시즌부터는 휘장장식이 추가 되엇습니다.
[패치노트 내용]
- 휘장 시즌 10부터 태고 등급 이상의 휘장에 강화가 가능한 휘장 장식을 추가하였습니다.
- 휘장의 잠재력 돌파 수치가 각 10단계, 20단계, 30단계 달성 시 휘장 장식이 한 부위씩 추가됩니다.
ㆍ 태고 등급 휘장을 혼돈 등급의 휘장으로 제작하여 돌파 수치가 하락되어도 장식 부위는 유지됩니다. (8/12 15:58, 내용 수정)
ㆍ 돌파 단계를 달성하기 전까지 해당 휘장 장식 부위는 강화할 수 없습니다.
예시) 태고 휘장 돌파 21단계, 휘장 장식 2 부위 강화 상태에서, 태고 휘장을 혼돈 휘장으로 제작해서 19단계가 됐을 때 2번째 휘장 장식 부위 유지. 단, 혼돈 휘장 돌파 20단계 달성 전까지 2번째 휘장 장식은 강화 불가. |
- 휘장 장식은 각 잠재력 돌파 단계 달성 시 자동으로 추가되어 적용되며, 별도의 작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태고 휘장으로 혼돈 휘장 제작 시에도 강화된 휘장 장식의 능력치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8/12 15:58, 내용 수정)
-------------------------------------------------------------------------------------------------------------------------------
● 영롱한 휘장에서 태고 휘장을 획득해서 바로 혼돈휘장을 만들어버리면 20강이 안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럼 1단계 장식만 할수 있고 혼돈휘장이 20강이 되어야 2단계 장식이 가능합니다.
※ 혼돈휘장보다 태고휘장으로 20강을 만드는게 당연히 빠릅니다.
그리고 혼돈휘장을 만들면 20강전에 2단계장식이 가능합니다.
물론 혼돈휘장이 20강되면 결과는 똑같지만 하루라도 빨리 투력을 더 올리고 싶잖아요?
저도 혼돈휘장을 먼저 만들어서 후회하고, 길원들도 알고 있는데 또 깜박하고 같은 실수를 하는 사람이 많아서.....공유하고자 적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