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 이벤트] [초보자 & 복귀자 가이드] 전투력 15000 이상에 진입한 초보자 & 복귀자들을 위한 효율적인 앵벌이 가이드 2022-05-20 13:38 순흑의수정

안녕하세요. 순청의수정입니다. 이번에는 초보자 및 복귀자 가이드 주제를 가져왔는데요.

 

이번 가이드글의 경우 단편적으로 구성되어있다는 점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초보자나 복귀자 여러분들은 검사모의 시스템에 적응하실 시간이 있어야할겁니다.

시스템에 적응하면서 메인 스토리를 밀고 밀다보면 갑자기 막히는 구간이 반드시 있기 마련이죠.

막히는 구간은 잠시 해당 구역에서 앵벌이하면서 재화를 벌고 스펙을 쌓고 하는게 일상일겁니다.

그건 어딜 가나 다 마찬가지인거죠.

그렇게 장비와 장신구를 스펙업하면서 태고등급까지 맞추시게 되면 다음 장비를 업그레이드해야하는데 그 장비가 바로 혼돈 장비입니다.

혼돈 장비를 제작할 겸 스펙업을 하기 위해서는 태고급 장비와 혼돈의 축이 필요하게 됩니다.

 

혼돈의 축은 혼돈 장비가 나온 이후에 엄청난 수요가 생긴 재료템이고 지금도 수요량이 매우 많은 편입니다.

그리고 혼돈의 축을 만들기 위해 나온 재료템이 있는 그것은 바로 혼돈의 핵입니다.

혼돈의 핵은 혼돈의 축을 만드는데 필요한 재료템이고 100개를 모아야 혼돈의 축 1개가 완성됩니다.

이를 간략하게 표를 정리해놨으니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재료템 이름 수급처 특징
혼돈의 축 발렌시아 남부 ~ 드리간 혼돈 장비, 혼돈 장신구, 혼돈 연금석 등 많은 재료에 쓰임
혼돈의 핵 발렌시아 서부 ~ 드리간, 레이드 무라카 보상 핵 100개를 모으면 축 1개를 완성시킬수 있음

 

15000 이상 전투력에 진입하신 분들에게는 발렌시아 동부(전투력 25000 이상)로 넘어가기 전까지 혼돈의 축과 혼돈의 핵을 먹기 위해서는 발렌시아 남부 전 구역에서 꾸준히 앵벌이하는 것을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그리고 만약에 재화가 충분히 있고 여유가 있는 초보자나 복귀자에게는 혼돈의 균열 1에서 자사하는 것을 권장드려봅니다.

단, 전투력은 18000 이상은 되어야하는 것 잊지 마세요.

여기서 혼돈의 균열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먼저 이것이 필요합니다.

바로 질서의 두루마리인데 이걸 사야 혼돈의 균열 1에 입장이 가능해지고 최대 10시간 자사가 가능한 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제 여러분들이 효율적인 자사를 하기 위해서 몇가지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첫째, 발렌시아 남부는 혼돈 구역이기 때문에 빛의 성수를 이용해야 혼돈의 축과 혼돈의 핵을 먹을 수 있다는 점을 잊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둘째, 빛의 성수의 남발적인 소모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사용 단계를 꼭 설정해야하는 것을 잊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셋째, 하루에 한번씩 진행할수 있는 특수 지령에서 받을수 있는 광휘의 성수를 100% 활용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특수 지령에 알고 싶으면 이 링크로 들어가보세요 → https://forum.blackdesertm.com/Board/Detail?boardNo=17&contentNo=501733)

넷째, 매일 오후 12시, 6시에 푸쉬보상으로 주는 핫타임 문서(최소 100% 최대 300%)를 꼭 사용하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빛의 성수 활용법입니다.

빛의 성수 활용법 1. 자사 모드 겸 지식작까지 끝내고 싶다???

빛의 가호를 3단계로 조정한 후에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다만, 빛의 성수 소모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빛의 성수 관리에 주의가 필요한 점 잊지마세요.

 

빛의 성수 활용법 2. 자사 모드으로 꾸준히 앵벌이하고 싶다???

빛의 가호 1단계로 설정해놓은 후 핫타임 문서를 활성화해서 앵벌이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이 글을 작성하면서....

 

검은사막 모바일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이나 복귀하신 모험가 분들에게 반드시 접하게 되는 특수 지령에 대한 막막함과 부담감을 줄이기 위해서
이 게시물을 작성하였는데 신입 모험가 분들에게 도움이 될거라 저는 생각합니다.

 

신입 모험가 분들 그리고 복귀 모험가 분들에게 말씀드리고자 하면....
컨텐츠에 너무 많은 부담감을 안고 시작하지 마시고 천천히 하나하나씩 즐겨보시는 것을 추천드려봅니다.
시간이 약이니까요.

 

이번 가이드글 이후로 신박한 가이드 편을 구상해서 신규 및 복귀 모험가들에게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들 즐거운 검사모 되시고 대박 터지시길 기원드리고 항상 COVID-19 걸리지 않게 조심하십쇼!!!

1314
댓글 1
핫바 2022-05-20 14:15
정성추 ㅎㅎㅎ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