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들이 알고있으면 손해보지않는 꿀팁들 - 3 전투력편 2 2023-03-25 18:42 SUNB (211.106.*.202)

안녕하세요~ SUNB입니다.

 

1장 꿀팁편과 2장 숙제편, 전투력편-1 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래요.. 못보신 분들은 본글 하단에 링크 타고 가시면 되지오~

 

이번에 알려드릴 뉴비들이 알고있으면 손해보지않는 꿀팁들에서 알려드릴건 '전투력' 편 2 입니다.

 

전편에서는 기본적으로 우선적으로 강화해야하는 순서, 중요성에 대해서 집어드렸다면

 

이번편에서는 그 외에 전투력을 끌어올 수 있는 컨텐츠들에 대해서 숙제편 처럼 한눈에 알아보기 쉽도록 정리 해보겠습니다. 

 

1. 토템 - 666 또는 777 토템 6토템은 제작창에서 토템1000개로도 제작가능, 666을 우선으로 만든다음 6토템들을 모아서 7토 트라이
 
2. 요정 - 카마실비아 진입 후 요정, 인간의 옷이 궁금해 이야기를 클리어하면 요정브로치 오픈, 요정 대화, 부탁을 통해서 강화재화 수급후 강화
              요정 대화, 부탁을 진행하여 성향치를 올려서 일정 수치 도달시 성향치 공명으로도 전투력 수급이 가능합니다.
 
3. 균형의 돌 - 웬만하면 10%, 100% 둘 중 하나 시도하는걸 추천 ('이거 얼마 안오르는데' 라고 생각하면 안됩니다. 나중가면 정말 크게 차이나요.)
 
4. 여신상 - 칸, 해적섬, 수련의탑으로 여신의 눈물 수급가능 렙당 전투력 20씩 오르기 때문에 꼬박꼬박 챙겨야합니다.
 
5. 룬 - 철갑,  무력룬과 등급 공명으로 큰 전투력 수급 가능. 별자리와 사막 컨텐츠를 통해서 수급가능(펫-동행의 룬을 통해서도 일정 전투력 수급가능)
 
6. 마력각인 - 마력의 산물 - 샤캬투상점, 마력의 정수 - 봉헌 으로 수급가능 절대 잊지않고 꼬박꼬박 해줘야 합니다.
 
7. 수정장착 - 영지 식량이 찰때마다 크론석 제작 및 펄 여유있으면 구매. 심연유물을 열심히 모아서 차원의 수정 먼저 만들고 후에 아크라드 수정 제작
 
8. 휘장 - 영광의 길 - 투스의 둥지에서 심연 휘장 획득가능. 투스도전 일정횟수 올라갈수록 태고휘장 확률 업(투스가 아닌 영길 스테이지 클리어에서도 획득가능)
               (투스의 둥지 입장시 눈이 온다면 100% 태고휘장 획득)
 
9. 광원석 - 공공공 또는 공공방 15 광원석을 일퀘와 제작으로 수급하여 될때마다 강화시도. (잊고 안하는 사람 많아요)
 
10. 반려동물 수집보상 - 푸쉬보상이나 고대유적-고대 등에서 펫 수급하여 펫 도감 활성시 전투력을 크게 챙길 수 있습니다.
      (펄상점에 반려동물 단계별 패키지를 팔기도 합니다.)

 

이렇게 저투력 분들도 챙길 수 있는, 그리고 또 챙겨야하는 컨텐츠 10가지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본인의 부족한 부분들이나 미처 챙기지 못한 투력에 대해서 모르고 계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제 공략글에서는 그런 부분들을 잊지않고 챙기면서 손해보지 않고 행복한 검사모 라이프를 즐기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으니

잊을때즈음 다시 들어와서 내가 어떤 부분을 못 챙기고 있으며, 재화는 있는데 뭐부터 강화를 해야할지에 대한 고민의 답변을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뉴비들이 알고있으면 손해보지 않는 꿀팁들 - 1

https://forum.blackdesertm.com/Board/Detail?boardNo=17&contentNo=537568

 

뉴비들이 알고있으면 손해보지않는 꿀팁들 - 2 숙제편

https://forum.blackdesertm.com/Board/Detail?boardNo=17&contentNo=539282

 

뉴비들이 알고있으면 손해보지 않는 꿀팁들 - 3 전투력편 1

https://forum.blackdesertm.com/Board/Detail?boardNo=17&contentNo=544882

 

 

이상 뉴비들이 알고있으면 손해보지않는 꿀팁들의 SUNB 였습니다~~~

 

4988

SUNB

47305
  • 작성한 글9
  • 작성한 댓글41
  • 보낸 추천14
  • 받은 추천39
댓글 0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