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그리스]월드 경영 왜 해요? 그냥 한 번해봐! 아니 두 번, 세 번해! 2019.02.24 21:08 이시퍼러스

안녕하세요? 아그리스 서버에서 플레이 중인 이시퍼러스 입니다.

오늘은 그 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간략하게 월드 경영 공략을 적어볼까 합니다.

 

저 역시도 처음 귀찮아서 배제해오던 컨텐츠 였는데 최근에서야 열심히 하고 있는데요

월드 경영 왜 할까?

여러분은 왜 하시나요?

 

네 다들 똑같으실 겁니다. 은화벌이가 주 목적이겠지요, 저는 다른 것에도 주목을 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바로 봉인된 보물상자 인데요

봉인된 보물상자는 월드 경영 내에

 

이렇게 길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나

 

일일 과제로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잠깐 영지민을 보시면 벌목~전투까지 각각 레벨이 있는데 4명의 영지민 레벨 총합이 200레벨 마다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얻은 보물상자는 각 마을의 무역상인에게 보물상자 확인이 가능한데 월드 경영이 꼭 아니라도 월드 경영에서 방문 가능한 마을 무역상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보물상자 전설은 1개당 1만원, 신화는 1개당 5만원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럼 대체 어떻게 하면 보물상자를 많이 얻을 수 있을까요?

기본적으로 3렙마차+7세대 말과 저의 기준으로 설명 하겠습니다.

 

루트는 국민루트이죠? 서부-벨리아-하이델-글리시-델페-플로린-칼페온-베어-트렌트 하루 소비 가능한 식량을 모두 소진시 까지 하시면 됩니다.

마을마다 들러서 이 루트대로 이벤트 모두 진행해도 편도시 식량은 모자라지 않을거에요.

(마을마다 식량을 500씩만 파는게 아니라면 ㅡㅡ)

 

이벤트란 이벤트는 모두 진행하시고 항상 가속을 사용하며 경로를 지나치게 벗어나지 않는다면 근처 이벤트까지 다 하시면 좋아요.

※주의 이벤트가 밀집되어 있는 경우 이벤트가 완료되고 결과창으로 인해 옆에 있는 이벤트를 바로 진행하지 어렵기 때문에 이때는 가속을 사용하시는 걸 지양해 주세요.

         그리고 칼페온 북부 지역은 이벤트 감지거리가 확 줄어들기 때문에 가속에 더욱 신경쓰여야 합니다.

 

보물상자에 관해서만 적을까 했는데 이왕 하는거 SSSS도 성공해 볼까요?

 

처음 시작하는 마을에서 특산품과 무역품을 삽니다. 처음엔 서부나 트렌트가 되겠죠?

특산품을 마차 무게 맥스치에 근접하게 사시면 무역품을 몇개 사지를 못하니 2600~2800 정도만 채워 주세요.

그 다음 무역품을 내가 가는 루트의 마을에 팔 수 있는 여부를 확인하시고 전부 구매 하세요.

여기서도 주의할게 한 마을에서 무역품은 최대 99개까지 판매가 가능하니 최종 목적지까지 아무것도 남기지 않도록 체크하며 사야 합니다.

 

(실수로 무역품을 198개 샀다가 최종 목적지에 왔는데 99개가 남았네요ㅜㅜ)

 

그리고 마차를 타고 열심히 갈 길을 가며 이벤트를 열심히 해줍니다.

다음 마을에 들려 무역품을 팔고 식량과 무역품을 삽니다.

또 마차를 타고 열심히 달립니다.

다음 마을 입니다. 무역품 팔고 식량, 무역품을 삽니다.

떠납니다.

서부에서 출발하여 플로린에 도착 했습니다.

여기서부터 고민이 시작 됩니다.

많은 이윤을 남기기 위해 특산품을 한 번 팔아 치워야 하거든요,

 

칼페온 북부까지 오셨으면 플로린과 칼페온의 특산품 매입 가격을 비교하셔야 합니다.

저는 웬만하면 플로린에서 다 팔긴 합니다만 두 마을주에 값을 더 처주는 곳에서 파시면 됩니다.

다시 플로인 이나 칼페온에서 특산품, 무역품을 사서 최종 목적지인 트렌트로 향합니다.

 

반대로 트렌트에서 출발하였다? 마찬가지 입니다.

트렌트에서 산 특산품을 칼페온이나 플로린에서 펀매하시고 여기서 산 특품은 밸라아나 서부에서 파시면 됩니다.

이렇게 하시면 손쉽게 SSSS를 달성하게 됩니다.

어때요? 참 쉼죠??

 

그리고 마을마다 들러서 무역품을 사시면 신뢰도라는 것이 조금씩 오릅니다.

신뢰도가 오르면 어떻게 좋나?

위의 사진과 같이 특수품 교환이란 것이 있는데 거기서 자원을 가지고 블랙펄과 교환이 됩니다!

이런 ㄱ이득을 너무 늦게서야 알았네요 ㅠㅠ

월경을 매일 안하시면 3일째 되는 날 신뢰도가 감소합니다 그러니 매일매일 해주시는게 좋겠죠?

 

여기까지 입니다.

어떤가요 여러분? 월드 경영 어려운게 아니죠? 아직 마차가 1, 2렙이시면 얼른 3 마차를 타고 다니시길 적극 권장합니다.

앞으로 월드 경영의 맵이 업데이트 되기 전까지는 저는 이런 방식으로 진행 예정입니다.

처음 적은 공략인데 이해하는게 어렵지는 않으셨나 모르겠네요. 기회가 된다면 다른 공략을 작성도록 하겠습니다.

 

 

 

 

 

 

아차차 아직 끝이 아니네요

참고로 존버인 입니다. (충아닙니다.. 사람이니까!)

 

공략을 적다가 글이 약간 변질 되었는데

그럼 대체 보물 상자에선 뭐가 나오는지 궁금하진 않으신가요?

이것들을 확인해 볼까요?

 

전설 110개

신화 200개

이번엔 펄이 너무 안나왔네요ㅜㅜ

 

이상 월드 경영 공략 끝~!

그럼 20000

 

 

2019.02.24 작성

1105
댓글 5
오만의탑 2019.02.24
타꾸 2019.02.26
잘읽고가욤~
파시메데스 2019.03.04
좋은 정보 감사요
the 2019.03.15
걍걍이 2019.03.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