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토벌들어갈때마다
한방씩 먼저 쳐맞는다.
보스이름을 알려주는 문구가 보스를 가려서 ;;;
일단 맞고 시작한다.
고로 보스나온다고 하면 일단 뒤뽕(뒤로 뽕)부터 하면 덜 맞는다.
첨하시는분들 초반전 토벌은 그냥 둬도 암 걱정 마시라.
자동사냥이 팁이다.
월드경영팁
월드경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