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 나무심기
2026-06-04 15:09
블러디게이너
(123.214.*.36)
등산하다 잠시 기대 선 푸른 나무 그늘에서 시원하게 나누어 마시던 물 한잔과 친구가 생각나는 6월 입니다.
심을 땐 작은 묘목이지만 약간의 수고와 시간이 흐르면 울창한 숲의 일원이 되는 것 처럼 모두의 묘목들도
건강하고 푸르게 자랐으면 좋겠네요.

블러디게이너
93889
- 작성한 글3
- 작성한 댓글4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