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복
2019-09-10 16:54
유크시
두벌이예요ㅋㅋ
기존에 있던 검정저고리 말고도 흰저고리+청록치마 조합이 갖고 싶어서 하나 더 샀어요·ᴗ·
그럼 전 다시 이만ㅜㅜ 추석 지나면 다시 시간이 좀 여유로울 거 같으네요..
추석 잘 보내세요(´▽`ʃƪ)♡
기존에 있던 검정저고리 말고도 흰저고리+청록치마 조합이 갖고 싶어서 하나 더 샀어요·ᴗ·
그럼 전 다시 이만ㅜㅜ 추석 지나면 다시 시간이 좀 여유로울 거 같으네요..
추석 잘 보내세요(´▽`ʃƪ)♡
유크시
43787
- 작성한 글420
- 작성한 댓글1,725
- 보낸 추천315
- 받은 추천738
댓글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