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다. 나는 갓볕킹이다. 요즘 우리 전지전능한 갓더킹에 같잖은 시비를 걸고 있는 길드가 하나 있어서 익명성 뒤에 숨어 글을 써보려고 한다.
왜 익명성 뒤에 숨냐고 묻는다면 필자는 갓더킹에서 중요한 위치에 있는 사람이고, 또 요즘 갓벌킹과 깃별킹 덕분에 우리 갓더킹이 포럼에서 가장 핫하던데 그 유행에 한번 올라타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그럼 달고나 라떼를 한모금 빨아들이며, 글을 시작해보도록 하겠다.
오로엔서버 유저라면 알고있을 까불다혼나라는 길드.
서버 전투력순위를 보더라도 우리 갓더킹 길드가 훨씬 많고 따라서 까혼은 갓더킹의 적수가 안되는것은 상식중의 상식이라고 생각한다. 허나 요즘 까혼의 몇몇 유저가 나이트메어에서 의도적으로 우리 길드원을 죽이고, 더 나아가 엘클과의 썰자 도중에도 마치 엘클과 연합이라고 생각이 들 정도로 갓더킹 길드만 공격하는 까혼의 행태를 지켜보며 필자는 깊은 생각에 잠기었다.
딱히 적대관계도 아니었던 까혼이 왜 이런 망측한 행동을 하는걸까? 이에 대한 정답은 몇달전으로 되돌아가서 얻을 수 있었다.
때는 바야흐로 발레X 형님이 마조히스트에서 갓더킹으로 넘어올 즈음. 다른 한 유저도 갓더킹으로 넘어오기로 했었다. 하지만 그 유저는 갑자기 엘리트클럽에 간다고 선언했고 우리 톡방에서는 이에대한 반발과 욕설이 난무했었다. 우리 길드에 오겠다는 사람이 갑자기 적대길드에 간다고 했으니 욕먹는건 당연한 일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며칠뒤 그 유저는 엘클에 간다는 것은 장난이었고 몇명에게는 미리 말해놨었다며 갓더킹으로 왔고, 차라리 갔으면 갔지 왜 다시 돌아오냐는 의견이 대다수였다.
특히 디스코드에서는 갓호X 형님이 "시X발놈들 장난치나, X같네 어른들도 있는데 장난치네"라는 말을 했을 정도로 감정이 고조되었다. 결국 우리는 그 유저를 퇴출시켰고 그 유저는 지금 까혼에 있는 것으로 안다.
혹시나 그 유저가 아직도 그 일에 뒤끝을 가지고 있다면 그에게 한마디 묻고 싶다.
'그 나이 먹고 그렇게 행동하면 진짜 현타 안오냐?ㅋ'
막말로 지금의 갓더킹은 몇달전의 갓더킹과는 다르다. 이에 필자는 확신을 가지고 있고 어디가서 오로엔 1등 길드가 어디냐고 묻는다면 자신있게 갓더킹이라고 답할 수 있다. 솔직히 엘클이면 몰라도 까혼은 비슷한 수준이라고도 생각 안하고 있었는데 요즘 왜이렇게 발작하는지 모르겠다. 진짜 제대로 쟁 하거나 공성전에서 붙으면 5분컷도 가능하다고 생각한다. 그정도로 막강한 갓더킹이며, 그정도로 나약한 까혼이다. 코파막파 없는 까혼? 그게 진정한 까혼인가?
이 글을 읽어준 읽은이들에게 감사함을 표하며 필자는 이미 물러나겠다. 혹시 까혼 길드원들이 이 글을 읽는다면 얌전히 게임 하길 바란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