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어느때와 마찬가지로 이날도 볼귀님한테 협박아닌 협박을 당하고 있었습니다..전에 보셧다 시피 저는 분명 고소를 진행 하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자기가 선수쳐서 고소 당했다고 올려준다 라고 자작글을 썼고 그로 인해서 저한테 수차례 돈을 요구 했었고 이날도 마찬가지로 허위 사실로 글쓴걸로 저에게 돈을 요구 했으나 제가 들어주지 않자 저렇게 저희 길원들에게 알린다며 협박을 시작 했습니다..
그리고 글 올리고 난 후 섭쳇에서 난리가 났고 저희 길원분들은 아무말씀들은 없었으나 더이상은 이렇게는 안되겠다 싶어서 저는 볼귀한테 잠수 탄다 이제 너 알아서 하라고 하고 있었습니다..근데 저 톡을 짤라서 ㅋㅋ 제가 돈을 머 주는것처럼 했더군여??저는 당시 몇몇분이 어그로에 끌리면 안된다고 포럼을 확인을 못하게 한 상태라 어떤글이 올라온지 몰랐습니다..이건 제 불찰이 큰거 같습니다.. ㅠㅠ 그러고 고소 준비 하고 있었는데 볼귀는 바로 태세 전환해서 잘못햇다 사과를 계속 하면서 (정말 성격이 1분 1초가 다르게 바뀝니다.. 소오름 끼칠 정도로 ^^::) 자기랑 사귀는 사이라고 하고 덮자고 해서 저는 절대 안된다 하면서 말리고 있는 상태였고 저기서 화를 내거나 하면 또 성격이 금방 바뀌는 사람이라 더이상 소란 피우기 싫어서 저는 최대한 좋은 말로 달래는 척 했습니다!!
전에 이 밑에 짤린톡 많이 보셧죠??네 저는 이말을 왜 쓰라고 한지도 몰랐습니다.. 나중에 길원분들이 이게 실화냐?? 진짜 사귀는거냐?? 하고 나서 한참 후에 포럼에서 글을 확인 한 후였습니다..(그리고 많은 분들이 제가 길드를 버리고 나왔다 오해 하시는데 그 부분은 오해 십니다..제가 버린적은 없습니다..)
길드에서 볼귀가 이글을 올리고 좀 시끄러워 졌고 저는 수습하고 있는 도중에 보시다 시피 또 화를 내고 있는 상황... 저는 계속 말리고 있었던 상황 이였고 길드에선 길드 나름 해명 할 시간도 안 주었기 때문에 수습 하다 못해 그냥 제발로 나왔습니다...
근데 볼귀는 혼자 정신 승리 오지게 하고 ㅋㅋㅋㅋㅋ 또 톡 안본다고 혼자 신낫다가 혼자 화냈다가.. 정말 이정도면 병원 가보셔야 하는거 아닙니까??
그리고 길드를 나온 후에도 계속 저희 길원들 사이하고 이간질을 했습니다.. 톡 한거 있음 달라 너네 길원들이 너보고 벌레라고 욕하더라.. 니가 왜 길드를 나왔냐 달라고 해라 하면서 계속 사람을 들들 볶아 댔습니다.. 네 물론 볼귀에 이간질에 놀아난 저에게도 큰 책임이 있었으나 전 당시 제 말을 안믿어준 길원 몇몇 분들이 미운 마음이 솔직히 있었습니다..그리고 제가 감싸면 감쌀수록 계속 심한 욕을 하고 섭쳇 나가서 공격을 했기에 저는 그냥 같이 욕을 하기로 택했습니다.. 이로 인해 마음 상처 많이 받으셨을거라 생각 합니다..다시 한번 죄송하게 생각하며 제가 그날 길드를 나온건 정말 잘한거라고 생각 합니다..행여 잘못되서 길드 마저 이 ㅆ ㅏ이코 한테 뺏겼음 전 완전 회복 불가능 했을거니까요 ^____^
나한테 너 엄마 돌아가셨다고 했잖아?? 그러면서 너 가정사 팔았다고 포럼에다가 말도 안되는 글 ㅆ 지르고 어그로 열심히 끈 볼귀야??
엄마가 멀쩡하게 살아계시네???앜ㅋㅋㅋ 아니 박@@씨가 어머니셧어?? 집주인 이라매?? 세상에..
어쩜 그렇게 사닠ㅋㅋㅋㅋ 그렇게 살고 싶었니??ㅋㅋㅋ 나 참 기가 진짜 막히고 어이가 없어서 말이 안나올라고 한다아??응??
진짜 가지가지 백가지를 하고 ㅈ ㅏ빠지셧넼ㅋㅋㅋㅋㅋㅋ 여튼 특정 됐다니까 조만간 연락오면 조사 잘 받아보세여^____^
아니 나 너네 엄마 얼굴 보고 니가 보낸 톡 좀 보여줬으면 진짜 좋겟닼ㅋㅋㅋㅋㅋ 아니 볼귀 어머니?? 살아 계셧네요?? 세상에나.. 애 말로는 돌아 가셨다던
데?? 해드리고 싶네?? 응??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