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베르] 방갑다 ^^ 추석명절 잘보내고 ^^고인물들은 집에좀가고
2020-10-02 14:05
보라쎄미
난 계졍이 원 두계였지 네세르 다시 일레
근데 그데 그걸 합 처버렸다 ..
네가 네쎄르할때 그계정으로 안하고 다른걸파서 일레즈라 만든거라구 ㅋ
그럼 어떤생각이드냐 두계정을 정리했다나
근데 그데 그걸 합 처버렸다 ..
네가 네쎄르할때 그계정으로 안하고 다른걸파서 일레즈라 만든거라구 ㅋ
그럼 어떤생각이드냐 두계정을 정리했다나
보라쎄미
19751
- 작성한 글146
- 작성한 댓글198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4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