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라카] 무라카 소식 3편 2021-01-01 01:03 휴면명8002267

글 쓰기에 앞서 본 필자는 오픈 유저로써 고투는 아니지만 거의 모든 길드의 가입 투력 컷을 만족하는 270~280층 사이의 유저임을 밝힌다.

필자는 한 길드마다 2~3주정도 가입하며 수많은 길드를 돌아다녔고 . 닉변과 직변을 낙으로 삼는 박쥐이다.

이 글은 지극히 주관적이며 , 어깨 너머로 보고 들은것을 토대로 작성 하였기에 정확한 사실이 아닌 이야기가 담길 수 있으니 읽을때 주의를 요한다.

그리고 수많은 닉변들로 인하여 길드와 인물들의 파악에 장애가 있음을 양해하며 읽어주길 바란다.

웃자고 올린 글에 죽자고 달려들지 않았으면 한다.

 

♣인물 [부록]

 - 꾸깅이존예 : 꾸깅이 와떠유 ㅎㅎ , 튝 듀떼여 등 꾸깅이 바이러스를 섭챗에 전파한 검은 사막의 코로나 같은 존재.  극한의 컨셉충들은 게임을 빨리 접는 편이나

   현재까지도 검은 사막을 즐기고 있는 몇 안되는 인물이다. 보이지 않으면 섭섭하고 보이면 짜증이 나는 특이한 인물

 

- 체리아버지 : 꾸깅이의 오른 팔 , 서버챗을 길챗이라고 하는 이상한 녀석이다. 핵 과금러로 투력은 300층대로 준수한 편이며 현재는 개깡[대검]에 들어가 있는 것으로 판명된다.

  항상 술에 취해있으며 , 대화를 하는 사람의 속을 터지게 하지만 보이지 않으면 섭섭한 인물 중 하나이다.

 

- 짱무서운사람 : 섭 초반 수많은 차단을 당한 인물 , 공허 세트 쿠폰을 무기로 수많은 유저들의 손을 들게 한 인물이다. 갑자기 서버 채팅에 "손" 이 도배 되는 순간 그가 출현했음을

  알 수 있었다. 한동안 접었으나 근래에 섭챗에서 보여 필자의 눈을 의심케 하였다. 그가 진짜인지 가짜인지는 판단 할 수 없다.(짝퉁 짱무거운사람이 존재한다)

 

-순찰자다람쥐 : 순찰자다람디 인지 쥐인지 정확히 기억이 나지 않는다. 서버 내 상당한 수준의 랭커였으며 섭챗에서 자주 등장하였다. 수많은 러브콜의 제의를 거절한채

 타이탄x4의 매력에 매료되어 한동안 그의 길드에 있었다. 타이탄x4가 접은후 현타가 왔으며 싸이월드에 가입했으나 사라진 인물이다.

 

-연두(이녀석은 아이디를 수시로 바꿔 찾기가 어렵다) : 검은 사막 BJ 중 한명으로 막피 유저중 하나, 생계형 BJ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검은사막 내의 파괴의 신.

 보통 파괴의 신이라 하면 자신과 적대하는 사람들을 혼내 줄 것 같으나 파괴 하는건 언제나 자신이 속한 길드인 것이 큰 함정이다.

 마조와 마찰이 있어 아직까지도 얻어 맞는 중이며 , 길드를 수시로 옮겼으나 옮긴 길드가 모두 폭파된 불운의 사나이다.

 투력은 준수한 편이였으며 아이디를 몇번 산것으로 추정된다. 그의 방송에서의 명언들은 마조 길원들에 의해 섭챗에서 널리 전파되었으며 현재는 벨리에 잡입중이라 추측된다.

 

-very : 그냥 창모

 

-내가돌아와또 : 통칭 "와또" , 마조의 최고투중 한명으로 랭커 상위에 자주 보이던 인물이다. 마조 길원 답지 않은 훌륭한 인품의 소유자 였다.

서버 초반 바보텐을 만드는 법도 모르고 라이텐의 딜이 감당이 안되는 시절, 홀로 20줄의 라이텐을 잡던 와또는 근처를 지나가던 유저의 "당신은 왜 풀피 라이텐을 혼자 잡나요?"

라는 질문에 "서버 전체의 투력이 낮아서 라이텐을 잡으러 오는 사람이 많이없다" 라고 대답 , 다시 한 번 "그럼 왜 서버채팅에 라이텐 잡으러 오라고 하지 않나요?" 라는 질문에

"내가 라이텐 피를 뺴놔야 사람들이 편하게 잡고 모이기 시작하지 않겠나?" 하며 십분 넘게 홀로 라이텐의 피를 뺸 후 서버채팅에 공개 , 하늘도 감동하여 토검을 열어줬다는

일화는 와또에게 질문한 그 유저에 의해 간간히 전해져 내려온다.

 

▶새천년을아시나요[새천년이어떤년이야] (전투력 중하 / 평판 중)

- Troop 의 길마였던 춘리가 만든 길드 , 극한의 컨셉 충들이 많으며 섭챗에 자주 등장한다. 담원(Troop)과는 원수 지간으로 무한 쟁을 한 전적이 있으며 , 담원의 출석 통제에

  휴전 협정을 맺은 것으로 추측 된다. 현재 담원 길드가 어떻게 되었는가에 대해선 필자가 아는 것이 없으며 , 기나긴 그들의 원한관계는 그렇게 정리 된 것으로 보인다.

  서버 중반 맏춤법이라는 길드를 만들어 컨셉을 유지하려 했으나 , 사람들의 냉담한 반응에 노선을 바꿔 현재의 새천년이 되었다.

  근래에는 쟁도 거의 하지 않으며, 세력도 확장되는 낌새가 보이지 않아 무엇을 하고 있는지 궁금한 길드이다.

♣인물

-춘리 : 새천년의 1대 길마 , 아재 농담하는 것을 즐기나 요즘에는 컨셉을 버린듯 정상적인 서버 채팅을 친다. 자기 길원들을 끔찍히 아끼는 의리 있는 길마의 모습을 보여

 주지만 때로는 과한 반응을 보인다는 소문이 간간히 들려온다. 투력은 270층 중반대로 높은 편은 아니나 걸려오는 시비는 피하지 않는것으로 보인다.

 

-ABCD애쁘G : 무라카 서버 대표 철새 , 그의 아이디를 클릭 할때 마다 길드가 항상 바뀌어있는것을 볼수있다. 섭챗에서 자주 보이며 싫어하는 사람이 많이 없어보인다.

투력은 250~260사이로 낮은 편이며 성격은 대체로 착한편이다

 

-팔로알토 : 그 소문 들으셨어요? 연개소문 ㅋㅋㅋㅋ 이라는 말을 되풀이하는 극한의 컨셉 충 중 하나 , 새천년의 고투 중 한명이며 쟁을 좋아하는지는 판별되지 않았다.

 하지만 간간히 검린이 들에게 조언을 해주며 착실하게 설명도 하는 착한 면모를 보여주기도 한다.

 

-그외 마요,찯찯 등 섭챗 화력이 상당한 길원들을 다수 보유중이다.

 

▶만해 (전투력 중→하 / 평판 중상)

- 무라카 서버의 공식 전투력 측정기 , 만해를 팰 수 있다면 그 길드는 상위길드에 진입했다고 볼 수 있다. 성향은 굉장히 호전적인 편

  길원들의 숫자와 평투가 상당하나 최고투가 없는 길드이다. 상위 길드의 잦은 공격으로 약하다는 느낌이 있으나 길드순위와 검은태양순위 상위에 자주 보이는 것으로 보아

  약하지는 않은 길드이다. 쟁 참여 인원이 필자가 들어갔던 길드중 가장 많고 끈질기기 때문에 상위권의 길드가 아니라면 마찰을 피하는 것이 상책인 길드. 

  하지만 주요 운영진들의 탈퇴로 세력이 많이 약화 되었으며 현재는 소규모 길드로 전락하였다. 인디고문과 무한쟁을 하였는데 ,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인디고문과의 쟁은 인디고문의 길마 "저니"와의 마찰이 시작인것으로 추측되며 , "저니"의 방송 시청자인 고투 지인들이 만해 운영진들에게

  협박을 한 것이 무한쟁의 원인이라 한다. 바퀴벌레(당산)과의 분쟁이 오랜시간 지속 되었으나 어느순간 종식이 된것으로 보아 서로간의 합의가 있던 듯 하다.

♣인물

- 생각보다귀여운조녁 : 만해의 초대 길마 , 전투력은 290층 중후반으로 만해의 고투 중 한명 , 굉장히 호전적이며 컨트롤은 상당히 좋은 편에 속해 검태 열손가락안에 항상 드는 인물

  서버 중반 게임을 접었으나 , 인디고문의 "저니"의 지인들이 실친에게 귓으로 협박한 것에 분노하여 복귀했다는 소문이 있다. 서버 채팅에 간간히 등장하며 마조 성향이 보이는 인물

  이였으나 인디고문 폭파 후 접은 것으로 추정된다.

 

-파괴(이긍긍) : 만해의 고투중 하나 , 투력은 290층 초반으로 판명된다. 만해내에서 거는 쟁의 80프로는 이 인물의 손에서 나온것이라는 말이 들릴 정도로 쟁을 자주 걸며 , 굉장히

 호전적인 인물 중 하나이다. 항상 배그할 사람을 섭챗에서 찾는 이상한 인물이며 현재는 만해를 탈퇴하고 야놀자에 가입한 것으로 판명된다.

 

-서기 : 만해의 운영진 중 하나 , 서버 초중반 준수한 전투력을 자랑 했으나 어느순간 전투력이 멈춰버린 비운의 남자 , 굉장한 미남으로 알려져 있다. 섭챗에 자주 등장하였으며

 현재는 보이지 않느것으로 보아 게임을 접은 것으로 추측된다.

 

-조운(곽익) : 서버내 유일한 글래디에이터 , 검린이들의 수많은 질문을 일일히 대답해주는 검린이들의 길잡이와 같은 존재이다 (필자도 서버 초중반 도움을 많이 받았다)

 무과금 치곤 280층 후반의 준수한 전투력을 가지고 있고 그의 잡기에 고통을 받은 고투들이 상당수 섭챗에 보이는 것으로 보아 컨트롤이 상당한 듯 하다.

 막쟁과 무한쟁을 즐겨하는 만해의 이미지가 나쁘지 않은 것은 이 인물의 역할이 클 것이라 추측된다. 성격은 둥글둥글하고 여러 길드의 사람들과 친분이 두텁지만

 간간히 화를 내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해 다혈질이라는 소문이 있다.  "저니"의 지인들의 협박귓을 받은 사람으로 추정되며, 만해의 중추적인 인물이였으나

 최근에는 만해를 탈퇴 , 10인 길드를 만들어 검린이를 육성중이다. 조녁과 조운이 떠난 직후 수많은 만해의 인원들이 탈퇴를 해 만해가 몰락하게 된 주 요인이라고 생각된다.

 

-물결(힙합은외힙이지) : 마조의 쁘락치로 유명한 인물 , 추후에 만해의 부길마까지 올라가는 기염을 토한다. 섭챗에 자주 보이는 편이고 입투력이 상당한 편이다.

 인디고문의 "저니"를 극도로 혐오하는 모습이 자주 보인다. 투력은 250층 후반으로 낮으나 호전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다.

 

▶푸르게 [인디고문]  (전투력 하 / 평판 중)

- "저니"가 창설한 길드 , 검린이들의 육성을 목적으로 만든 길드이다. 그로인해 길드원의 전투력이 상당히 낮지만 길드 내 분위기가 화목하고 착한 길드원이 많은 편에 속한다.

   290층에 이르는 길드원이 몇 존재 했으나 그들을 받쳐 줄 중투력의 부재와 쟁을 기피하는 길드의 성향으로 인하여 만해와의 전쟁에서 줄곧 패배 하였다고 한다.

   길마인 "저니"는 쟁에 대해 상당히 보수적인 입장으로 만해의 이유없는 쟁에 항의 , 그로인해 서로간의 마찰이 발생하였고 그 이후 만해의 끊임없는 쟁과 도발에 시달렸다고 한다.

   쟁에 스트레스를 받은 저니는 지인들에게 하소연을 했고 그중 일부가 저니의 의사와 상관없이 만해의 운영진에게 귓으로 협박 , 화가 난  만해 길드의 사람들이 이후 무한쟁을 

   걸었다는 소문이 들려온다. 만해와의 무한쟁 이후 길드의 대부분이 길드를 탈퇴하여 폭파되었으나 , 개윤슬이 길마를 이어 받아 길드를 수습 중인것으로 알려져있다.

♣인물

-저니(저니누나) : 섭 초중반 섭챗에서 자주 보이던 인물로써 인디고문의 1대 길마이다. 검린이들을 도와주는 목적으로 길드를 창설,  방송을 했던 것으로 추측되며 온화한 성격으로

 인해 타 길드 사람과도 친분이 있던 것으로 판명된다. 투력은 260층 후반으로 보수적인 성향이 강한 인물이다. 

 만해와의 쟁 이후의 대처에 아쉬움이 남는 인물 , 자신이 무언가 해결하기 보단 남에게 의지하려는 성격을 가지고 있어 만해 길드원들에게 섭챗에서 "여왕벌"로 불렸다고 한다.

 현재는 인디고문을 탈퇴 , 인성탈락이 창설한 길드에 가입한 것으로 추정된다.

 

-개윤슬(안개윤슬) : 인디고문 길드중 섭챗에 자주 보이는 인물이다. 성격은 온화하며 여러 사람들과 큰 마찰없이 지내 평판이 좋은 편 , 투력은 250층대로 매우 낮지만

 좋은 평판으로 인하여 인디고문의 2대 길마가 된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암습(인디고문) : 인디고문의 최고투로 290층 중후반으로 판명된다. 간간히 섭챗에 등장하며 온화한 성격을 지니고 있다.

 저니와 함께 인성 탈락의 길드에 몸을 의탁중인것으로 추측된다.

 

 

 

 

 

 

 

 

 

 

3060

휴면명8002267

78
  • 작성한 글3
  • 작성한 댓글1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17
댓글 7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너갠차나 2021-01-01 02:15
와 줘언나 재밋네 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1-01 02:15
휴면명7954060 2021-01-01 05:01
근데 그거아냐 무라카는 아무리 이래도 거의 카란다랑 맞먹을정도로 유저 적은 시골섭인거ㅋㅋ 너거덜만의 리그 잘보고 있다
2021-01-01 05:01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악아기 2021-01-01 08:45
너 누구얏ㅋㄱㄱㅋ
2021-01-01 08:45
또로꼬 2021-01-01 11:48
저..기자님? 걍 내꺼 지워 게세기야 ㅡㅡ (수정됨)
2021-01-01 11:48
뺀질뺀질 2021-01-01 13:58
신고합니다 챙모님
2021-01-01 13:58
휴면명7210346 2021-01-01 17:49
ㅋㅋㅋㅋㅋㅋ줘언나웃기내 ㅋㅋㅋ
2021-01-01 17:49
휴면명7888687 2021-01-01 13:41
서버 핵 관종 날 자꾸 빼묵네
2021-01-01 13:41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