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자카 전따 1티어 장래희망주지스님
2021-03-15 14:58
-
존 ㅡ 나 웃긴게
이새기는 나 정지 먹을때만 개 설치는 듯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인 없는 개 집 건드려서 뭐 한다고
애들 탈 시킬라고 그러나 ? 개 가짢네
2주동안 느그 선에서 조리돌림 열심히 해라
꼽 하나도 안타누ㅡㅡ
강약약강의 전형....!
ㅋ 자카 대표 왕따 초나ㅈ공
ㅈㅂ이 부빈다고
애들 멘탈이 떨어져 나갈거 같노 엌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길드원 승인 대기 40 이라니까
자기네들은 그 정도도 없는 줄 아느냐고 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
길드원 풀빵인데 우째 대기가 생길 수 잇너 ㅠ 빙 시가
머가리에 ㅈ물만 잇는거 인증하노?
왜 안받고 그냥 나둿다 해보시짘ㅋㅋㅋㅋㅋㅋㅋ
보감 44? 즈그 길드원 49?
지 신고 먹으면 애들이 이렇게 남아 잇을 줄 아노
매일 구걸하는 니랑은 급이 다르지 어디다 붙이노? 그지 새기가
자유가입 마냥 애들 데려 가는데
누가 길드원 못 채우노 ㅋ
그런건 오궁이도 하겟다ㅡㅡ
즈그 윰이가 지 길바닥에서 데리고 온거 마냥
줍줍 하노 드럽게
친한척 좀 자제 하세요
우주의 기운을 모아서 열심히 때려 드리겠습니다 ^^~
이새기는 나 정지 먹을때만 개 설치는 듯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인 없는 개 집 건드려서 뭐 한다고
애들 탈 시킬라고 그러나 ? 개 가짢네
2주동안 느그 선에서 조리돌림 열심히 해라
꼽 하나도 안타누ㅡㅡ
강약약강의 전형....!
ㅋ 자카 대표 왕따 초나ㅈ공
ㅈㅂ이 부빈다고
애들 멘탈이 떨어져 나갈거 같노 엌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길드원 승인 대기 40 이라니까
자기네들은 그 정도도 없는 줄 아느냐고 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
길드원 풀빵인데 우째 대기가 생길 수 잇너 ㅠ 빙 시가
머가리에 ㅈ물만 잇는거 인증하노?
왜 안받고 그냥 나둿다 해보시짘ㅋㅋㅋㅋㅋㅋㅋ
보감 44? 즈그 길드원 49?
지 신고 먹으면 애들이 이렇게 남아 잇을 줄 아노
매일 구걸하는 니랑은 급이 다르지 어디다 붙이노? 그지 새기가
자유가입 마냥 애들 데려 가는데
누가 길드원 못 채우노 ㅋ
그런건 오궁이도 하겟다ㅡㅡ
즈그 윰이가 지 길바닥에서 데리고 온거 마냥
줍줍 하노 드럽게
친한척 좀 자제 하세요
우주의 기운을 모아서 열심히 때려 드리겠습니다 ^^~
-
0
- 작성한 글45
- 작성한 댓글76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50
댓글
8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