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자카] 야 크자카서버 크자카 길드에 대해 할말있다
2021-12-20 19:21
청소반
너네 왜 이파리 우대, 무법 썰자, 고투 눈치 안보고 쟁 한다고 발광 떨더만
쟁은 안하냐? 쟁 하는 꼬라지를 못보네
눈치 안본다면서 눈치 오지게 보고 있는거 크자카서버 사람들은 아냐? ㅋ ㅋ
하여간 ㅉㅉ 아 또 그렇게 나불대니까 길드원이 모집 안되더냐?
그래서 이미 받은 이파리들 데리고 있다가
나가리 시키고 그나마 잔존해 있는 이파리들과
어울리니 재미 없더냐?
앞전 쟁때 진짜 별밤이 왜 졌다 생각하냐?
인원 많고 점수 퍼주니까 별밤이 진거야
그걸로 정신승리 오지게 해서
몇주 안주삼았자나
근데 지금 뭐 하는게 없냐? 투력컷도 생겼네?
이파리들 우대할거면 계속 우대해라
지조 없는것들아 ㅋ ㅋ
에라이 퉤
청소반
483
- 작성한 글82
- 작성한 댓글258
- 보낸 추천44
- 받은 추천66
댓글
9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