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모험가님의 사연을 읽어드립니다.(~3월 12일) 2019-03-07 11:39 CM하이델

안녕하세요. CM하이델입니다.

 

곧이어 다가올 화이트데이!

이번 화이트데이에는 조금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해보려 해요~!

무려무려무려~ 화이트데이, 모험가님의 사연을 읽어드립니다! 이벤트 입니다.

 

이벤트 게시판에 사연을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사연을 선정하고

게임 내에서 인게임 공지로 사연을 송출할 예정이랍니다.

다른 모험가 여러분들과 함께 색다른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스페셜 이벤트!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 이벤트 기간

사연 모집 기간 : 2019년 3월 7일(목) 업데이트 점검 후 ~ 3월 12일(화) 23:59분 까지

사연 소개 기간 : 2019년 3월 14일(목) 18:00 부터

 

■ 이벤트 내용

1) 화이트데이에 나누고 싶은 나만의 사연을 [화이트데이 사연 남기기] 게시판에 남겨주세요.

2) 추첨을 통해 모험가 여러분이 남겨주신 사연을 3월 14일 18시 인게임 공지를 통해 다른 모험가 여러분들께 전해집니다.

※ 나만의 화이트데이 사연과 자기소개, 마지막 한 마디를 남겨주세요~

예시)

안녕하세요. 네세르 서버의 CM물텀벙입니다.

제겐 잊지못할 화이트데이의 슬픈 전설이 있어 다른 모험가분들에게도 혹 인생 참교육에 도움이 될까하여 사연 신청합니다.

때는 바야흐로 새록새록 봄바람이 불어오던 2018년 2월 저를 사랑하는 이로부터 킨더조이를 선물받았어요.

벅찬 마음에 장난감을 꺼내기 위해 포장지를 뜯는 순간!

장난감이 아닌 초코렛 칸을 뜯었고... 딸기케이크의 딸기처럼 썸띵 스페셜한 유니크한 딸기같은 킨더조이의 초코볼이 공중으로 탈출하는 것을 목격하였어요.

제 순발력은 초코볼을 잡기에 역부족이었고... 제 사랑하는 초코볼은 바닥과 조우하게 되었고... 전 눈물을 머금을 수 밖에 없었지요.

이상 슬픈 전설이었습니다. 검은사막 모험가 여러분들은 꼭 초코볼을 지켜내시길..!

 

※ 주의사항

- 이벤트 기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본 이벤트는 [이벤트 정책], [검은사막 모바일 운영정책]을 준수합니다.

 

감사합니다.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