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마감] 검은사막 모바일 길드원 소집령 지원 이벤트 (9/27 당첨자 안내 예정) 2019-09-04 12:45 GM물텀벙
 
안녕하세요, GM물텀벙입니다.
 
검은사막 모바일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시는 모험가분들께 감사드리며,
가을 타는 모험가분들의 옆구리를 채워줄(?) 따스함이 가득한 ‘길드 정모 지원!’ 이벤트 소식을 안내드립니다.
 
모험을 함께하는 길드원도 직접 만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벤트이니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셔서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려요~

 

■ 이벤트 내용
- 검은사막 모바일의 길드 정모를 ‘검은사막 모바일’이 지원해 드립니다!
- 길드 정모를 희망하시는 경우 ‘길드원 소집령 지원하기’를 통해 신청해 주세요.
- 추첨을 통해 총 30개의 길드를 선발하여 길드 회식비를 최대 200만원까지 지원해 드립니다.
※ 당첨된 길드 정모에는 펄어비스 직원이 직접 방문하여 회식비를 현상에서 즉시 결제해 드립니다.
※ 회식 장소에는 특별한 손님이 방문할 수도 있어요!

 

■ 길드 정모 신청 방법
- 신청 기간 : 2019년 9월 4일(수) ~ 2019년 9월 22일(일) 23:59
- 길드원 소집령 지원하기 버튼을 꾸~욱 눌러, 양식에 맞춰 신청 정보를 작성해 주세요.
※ 길드 대장님이 직접 신청해 주신 경우에만 추첨 대상자가 됩니다. (지금 바로 길드 대장님과 길드원 분들께 소식을 전해 주세요!)

길드원 소집령 지원 이벤트의 신청이 종료되었습니다. 다가올 당첨 길드 안내를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ㅡ^

 

■ 당첨 길드 안내
 2019년 9월 27일(금)
 
■ 길드 정모 진행
- 당첨된 길드의 정모는 2019년 10월 중에 진행됩니다.
- 길드 정모 신청 시 기재해 주신 일정에 따라 진행되며, 최종 확정된 위치 및 시간은 선정된 길드에 별도로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 주의사항
- 길드원이 10인 이상인 길드만 참여 가능합니다. 
- 선발된 길드에게는 회식 지역 및 일정 확인 및 조율을 위해 당첨자 발표 이후 개인정보 수집 및 별도 연락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선발된 길드가 정모를 희망하는 지역 내 ‘고기, 원칙’ 가맹점이 존재할 경우 길드 정모는 ‘고기, 원칙’ 매장에서 진행되며,
  ‘고기, 원칙’ 가맹점이 없는 지역의 경우 그 외 다른 식당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기간 종료 후 2주 이내에 공식 포럼 및 수집한 연락처를 통해 개별적으로 안내될 예정입니다.
- 해당 이벤트에 당첨되시고 안내를 받으신 후 이벤트 진행 기간에 회식을 진행하셔야 하며, 일정이 맞지 않을 경우 지원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참여 길드가 적을 경우 당첨 길드 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길드 정모일 이전에 이벤트 신청을 진행한 길드 대장이 변경/탈퇴한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회식비용은 현금으로 지급되지 않으며, 회식 장소에 펄어비스 직원이 방문하여 회식 비용을 결제해 드릴 예정입니다.
- 회식비용은 길드당 최대 200만원, 30개 길드 총 6,000만원 까지 지원됩니다.
- 당첨 혜택은 타 길드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회식비용 결제 대신 그에 상응하는 현금이나 별도의 현물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 이벤트 참여자의 길드/가문/캐릭터명에 불건전한 내용이 포함된 경우 당첨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오프라인 정모 진행 중 길드원 간의 분쟁 또는 일련의 사건 발생 시, 당사와 고기, 원칙은 개입하지 않으며 책임지지 않습니다.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 및 매장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추가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 [바로가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이벤트는 [이벤트 정책], [검은사막 모바일 운영정책]을 준수합니다.
 
감사합니다.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