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주머니 만들기 대작전 (~ 2월 1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2/11 15:33 내용 수정) 2020-01-21 12:44 CM아이린
 
모험가님 안녕하세요~ CM아이린입니다!
 
어릴 적 설은 웃어른께 절을 올리고 세뱃돈을 받는 날이었는데
어느덧 용돈과 선물을 드려야 하는 날이 되어 기분이 묘하네요.
그러던 중, 검은사막 모바일에서만큼은 세뱃돈을 받을 수 있다는 소문을 들었어요! \( * T ▽ T *)/
 
복주머니 만들기 대작전 이벤트 기간에는 필드에서 몬스터를 제압하여 흑정령의 복주머니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데요.
재료를 모아 흑정령의 복주머니를 만들고 사용하면 노란색 세뱃돈, 파란색 세뱃돈 중 한 가지를 얻을 수 있다고 해요.
노란색 세뱃돈, 파란색 세뱃돈은 세뱃돈 행운 상점에서 사용 가능하다고 하니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 이벤트 기간
 
- 진행 기간 : 1월 4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 2월 1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까지
- 교환 기간 : 1월 4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 2월 2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까지
 
📢 이벤트 내용

 

- 흑정령이 주는 힌트를 참고하여 몬스터를 제압하고, 붉은 천 조각, 금색 끈, 복을 모아주세요.
- ‘교환’ 버튼을 통해 재료를 흑정령의 복주머니로 교환해주세요.
- 흑정령의 복주머니를 열면 ‘파란색 세뱃돈’, ‘노란색 세뱃돈’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펄 상점 ▶ 세뱃돈 행운 상점에서 세뱃돈을 사용해보세요.
※  ‘세뱃돈 교환’ 버튼을 통해 파란색 세뱃돈 10개를 노란색 세뱃돈 1개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 파란색 세뱃돈은 낱개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 꼭 확인해주세요!
 
- 이벤트를 통해 지급된 아이템의 귀속 여부는 서로 다를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능합니다.
- 흑정령의 복주머니, 파란색 세뱃돈, 노란색 세뱃돈, 붉은 천 조각, 금색 끈, 복은 2월 2주차 3주차 업데이트 점검 이후 삭제됩니다. (2/11 15:33 내용 수정)
  · 세뱃돈 행운 상점에서 해당 아이템을 원활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아이템 삭제 일정을 2월 3주차 업데이트 점검 시로 변경하였습니다. 
  · 보다 자세한 내용은 [2020년 2월 1주차 검은사담] 공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기간, 보상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동 사항 발생 시 본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본 이벤트는 [이벤트 정책], [검은사막 모바일 운영정책]을 준수합니다.
 
감사합니다.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