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 상점의 초콜릿 (~ 2월 4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2/11 12:27 갱신) 2020-02-11 10:48 CM아이린

[2/11 12:27 갱신]
안녕하세요, 모험가 여러분! CM아이린입니다.

업데이트 점검이 시작되기 전, 이미 파트리지오의 비밀 상점에서 '상품 보기'를 진행하신 모험가님을 확인하였습니다.

보다 많은 분께서 발렌타인데이 맞이 이벤트를 즐기실 수 있도록
업데이트 점검 전 가문에 캐릭터를 생성하셨던 모든 모험가님께
'다크 초콜릿 상자' 1개를 우편으로 지급하여드렸습니다.

전해드린 다크 초콜릿 상자는 2월 16일(일) 23:59까지 우편함에 보관되오니 꼭 수령해주시길 바라며
준비한 이벤트가 모험가님의 발렌타인데이에 달콤함을 더하길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모험가 여러분! CM아이린입니다.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파트리지오가 달콤한 다크 초콜릿으로 가득한 상자를 준비했다고 해요.
 
발렌타인 데이는 여성이 남성에게 초콜릿을 선물하는 날이 아니었나 싶다가도
상품 보기 버튼 누르기를 멈출 수 없는 것은 왜일까요……?! ( ⊙_⊙ ) 
 
📣 이벤트 기간
2월 2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 2월 4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 이벤트 내용
- 파트리지오가 판매하는 물품에 ‘다크 초콜릿 상자’가 추가됩니다.
- 다크 초콜릿 상자를 개봉하면 다크 초콜릿 100개가 사용한 캐릭터의 가방으로 지급됩니다.
- 다크 초콜릿은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상점’에서 다양한 물품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메뉴의 ‘비밀 상점의 초콜릿’ 탭에 위치한 ‘바로가기’ 버튼을 누르면 파트리지오에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 꼭 확인해주세요.
- 대사막에서는 파트리지오가 활동하지 않기에 ‘바로가기’ 버튼을 누를 시 가까운 오아시스로 이동합니다.
- 다른 캐릭터의 가방, 말 가방, 영지 창고에 보관한 다크 초콜릿은 이벤트 페이지에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다크 초콜릿 상자, 다크 초콜릿은 이벤트 종료 이후 일괄 삭제됩니다.
- 보상으로 지급된 아이템의 귀속 여부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능합니다.
- 이벤트 기간, 선물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동 사항 발생 시 본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본 이벤트는 [검은사막 모바일 운영정책], [이벤트 정책]을 준수합니다.
 
감사합니다.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