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정령 모드 : 자동 사냥 효율 100% 증가 이벤트 (~별도 안내 시) 2020-02-17 18:17 CM아이린
 
안녕하세요, 모험가 여러분! CM아이린입니다.
 
업데이트 점검 전까지 검은사막 모바일을 즐겨주시고
새로운 소식을 가장 먼저 살피러 와주시는 모험가 여러분을 위한
‘흑정령 모드 : 자동 사냥 효율 100% 증가 이벤트’를 안내해드립니다.
 
📢 이벤트 기간
매주 업데이트 점검과 맞물려 별도 안내 시까지 진행 흑정령 모드 개편으로 인해 해당 이벤트가 종료됩니다.(2023년 12월 18일 내용 추가)
 
📢 흑정령 모드란?
흑정령 모드란, 흑정령이 캐릭터를 대신하여 모험을 진행하는 시스템입니다.
흑정령 모드를 사용하면 게임에서 로그아웃되며 다음 로그인 시 일정량의 사냥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흑정령 모드는 사용 후 최대 3시간(흑정령 Plus 사용 시 6시간)까지 적용되며 
해당 캐릭터가 소지 가능한 아이템 무게의 약 200%까지 보상 획득이 가능합니다. 
 
📢 이벤트 참여 방법
1) 게임에 접속하여 흑정령 모드를 사용할 지역으로 이동 후 메뉴를 열어주세요.
2) 화면 오른쪽 하단의 ‘흑정령 모드’ 버튼을 터치하여주세요.
3) 화면 가장 좌측에 위치한 ‘자동 사냥’을 선택한 한 후,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4) 업데이트 점검 시작 전 1시간 이내에 2-1)~3)을 완료하면 점검 완료 후 12시간 이내에 접속한 모험가 여러분을 대상으로 흑정령 모드 적용 시간에 맞춰 흑정령 모드 보상 효율 증가 효과가 적용됩니다.
 
❗ 꼭 확인해주세요.
1) 점검 종료 후 12시간 이내에 접속했을 때에만 효율이 증가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1) 점검이 끝나면 게임에 접속하실 수 있도록 푸시 메시지를 통해 완료 소식을 전해드릴 예정입니다.
    (2) 만약, 점검 완료 후 12시간이 경과한 뒤 접속하시면 이벤트 효과를 적용받지 못합니다.
2) 안내해드린 기능은 흑정령 모드 중 ‘자동 사냥’에만 적용됩니다.
3) 획득 가능한 보상은 평시 흑정령 모드와 동일하게 잔여 가방(칸), 무게, 반려동물의 레벨 및 포만감 등 적용 조건의 영향을 받습니다.
4) 습득 효율이 증가하는 보상은 점검 시작 전 1시간 이내에 ‘흑정령 모드 - 자동사냥’이 활성화된 시간(=흑정령 모드 적용 시간)에 따라 책정되며 개인별 보상량은 조건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예1. 점검이 09:00~14:00 동안 진행되는 경우, 흑정령 모드를 08:00에 활성화하고 점검 완료 후 12시간 이내에 접속했다면 08:00 ~ 접속한 시점까지 흑정령 모드 적용 시간 만큼 이벤트 효과가 적용됩니다.
    ※ 예2. 점검이 09:00~14:00 동안 진행되는 경우, 흑정령 모드를 08:00에 활성화하였으나, 점검이 시작되기 전인 08:30 게임에 로그인하여 흑정령 모드가 해제될 경우 점검 완료 후 12시간 이내 접속 조건을 달성하지 않아 평시 보상을 획득하게 됩니다.
5) 점검이 조기에 완료되면, 조기 종료 시점부터 12시간 이내에 접속하였을 때 추가 보상이 적용됩니다.
6) 만약, 점검 시간이 연기되거나 연장되어도 점검 시작 1시간 전 이내 흑정령 모드 사용, 점검 완료 후 12시간 이내에 게임 접속 조건은 변경된 시간에 맞춰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만약, 일정이 변경된다면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이벤트 기간, 내용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동 사항 발생 시 본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본 이벤트는 [검은사막 모바일 운영정책], [이벤트 정책]을 준수합니다.

 

본 이벤트는 향후 업데이트 점검 중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며
모험가 여러분의 목소리를 바탕으로 개선될 수 있으니 많은 참여와 의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