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내기를 응원해! (~9월 2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9/1 15:23 갱신) 2020-03-03 14:45 CM아이린

 

[9/1 15:23 갱신] 
  
안녕하세요. GM모르코입니다. 
 
신규 모험가님, 복귀 모험가님을 위한 이벤트가 리뉴얼 될 예정입니다. 
9월 2주차 업데이트 점검 이후 새로워진 이벤트 소식을 안고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벤트 기간 
3월 1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 9월 2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3/24 12:50 갱신]

 

안녕하세요, 모험가 여러분! CM아이린입니다.

 

신규 모험가분들이 게임에 더욱 원활하게 정착하여 즐겁게 모험하셨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지난 주 한 차례 연장하였던 본 이벤트를 별도 안내 시까지 진행하고자 합니다. 이벤트를 향해 보내주신 성원과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 이벤트 기간

3월 1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 별도 안내 시

※ 검은사막 모바일은 국제 표준화 기구(ISO)가 공표한 내용에 따라 매주 목요일이 포함된 주를 기준으로 업데이트 주차를 표기하고 있습니다.
 마켓을 통해 게임 앱(App)을 검수 받고 배포하는 식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게임의 특성 상,
 점검 일정에 변수가 생길 가능성이 높아 주차로 안내 드리고 있는 점 헤아려주십사 부탁드립니다.
 (예. 4월의 첫 번째 목요일(4월 2일)이 포함된 주 = 4월 1주차)

※ 게임 내 이벤트 배너에는 연장 전 기간이 노출되고 있습니다. 이른 시일 내에 수정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17 13:04 갱신]

 

안녕하세요, 모험가 여러분! CM아이린입니다.

 

새로이 모험을 시작하신 모험가분들께서 더욱 편안하게 정착하실 수 있도록 이벤트 기간을 1주 연장하였습니다.

모험에 도움이 될 다양한 선물을 보다 여유롭고 편안하게 받아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유용한 이벤트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모험가 여러분! CM아이린입니다.


점차 다가오는 새로운 계절 그리고 설레는 시작!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가슴 뛰는 첫 발걸음을 떼실 신규 모험가님과

잠시 접어두었던 모험 일지를 다시 힘차게 펼칠 복귀 모험가님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신규, 복귀 모험가님의 새출발을 응원해요~

 

📣 이벤트 기간

3월 1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 4월 1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4월 2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별도 안내 시 (3/24 12:50 내용 수정)

 

📣 이벤트 내용

- 신규 또는 복귀 모험가에 해당하시는 경우, 미니맵 우측의 선물 상자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 신규 모험가님: 3월 1주차 업데이트 점검 이후 가문을 생성한 모험가님을 의미합니다.
  · 복귀 모험가님: 마지막 접속일로부터 14일 동안 게임을 플레이하지 않다가 3월 1주차 업데이트 점검 이후 로그인한 모험가님을 가리킵니다.
- ‘새내기를 응원해!’ 이벤트 탭 속 임무를 달성해보세요.
- 임무 완수 후, ‘보상 받기’ 버튼을 눌러 다양한 선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선물

임무

아이템

즉시 지급

치명적인 돌파의 연금석

레벨 15

심연 보조무기 상자

20

영릉향의 반지

25

머스칸의 신발 상자

30

영릉향의 팔찌

35

베그의 장갑 상자

40

빛나는 황금 휘장

45

영릉향의 귀걸이

50

기아스의 투구 상자

55

영릉향의 허리띠

60

빨간코의 갑옷 상자

65

영릉향의 목걸이

70

심연 주무기 상자

※ 심연 주무기 상자와 심연 보조무기 상자 및 해당 상자에서 습득한 주무기, 보조무기, 이밖의 각종 장비는 타인과 거래할 수 없습니다.
 단, 획득한 주무기, 보조무기, 기타 각종 장비로 제작한 태고 등급 장비는 거래가 가능합니다.
※ 심연 주무기 상자, 심연 보조무기 상자 개봉 시 상자를 사용한 캐릭터의 클래스에 맞추어 주무기, 보조무기가 지급됩니다.
※ 영릉향 장신구는 잠재력 돌파가 가능하지 않으며 검은 기운 흡수 시 마력의 정수만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복귀 모험가에 해당하여 이벤트에 참여하는 경우, 보상은 최초 1회만 수령 가능합니다

❗ 꼭 확인해주세요.
- 이벤트를 통해 지급된 아이템의 귀속 여부는 서로 다를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능합니다.
- 이벤트 기간, 선물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동 사항 발생 시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본 이벤트는 [검은사막 모바일 운영정책], [이벤트 정책]을 준수합니다.

감사합니다.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