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복귀 모험가를 위한 어둠 속 빛나는 지원품 (~9월 2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9/1 15:20 갱신) 2020-05-12 15:17 CM아이린


[9/1 15:20 갱신] 
  
안녕하세요. GM모르코입니다. 
 
신규 모험가님, 복귀 모험가님을 위한 이벤트가 리뉴얼 될 예정입니다. 
9월 2주차 업데이트 점검 이후 새로워진 이벤트 소식을 안고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벤트 기간 
5월 2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 9월 2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안녕하세요, 모험가 여러분! CM아이린입니다.

새롭게 모험을 시작하신 모험가님,
오랜만에 이야기의 장을 펼치신 모험가님의
정착과 성장에 도움이 될 지원품이 준비되어 안내 드립니다.

📣 이벤트 기간

- 5월 2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 별도 안내 시 9월 2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9/1 15:20 내용 수정)

 
📣 이벤트 내용

- 진입한 서버의 가문 내 캐릭터의 최고 레벨이 80 미만인 신규 또는 복귀 모험가님에 해당하는 경우, 미니맵 우측 선물 상자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ㆍ더욱 많은 모험가분들이 성장 특화와 더불어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5월 2주차 업데이트 시점으로
14일 이전(4/28 09:00)까지 생성 및 복귀한 모험가분들께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적용하였습니다. (단, 앞서 안내해드린 것처럼가문 내 캐릭터의 최고 레벨이 80 이상이라면 성장 특화 혜택과 이벤트 대상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 5월 2주차 업데이트 이전 가문을 생성 및 복귀하였으나, 14일이 경과되지 않고 가문 내 캐릭터 최고 레벨이 80 미만인 모험가님은 5월 4주차 업데이트 시 성장 특화 효과가 해제될 예정입니다.
- 5월 2주차 업데이트 이후 가문을 생성 및 복귀한 모험가님은 5월 4주차 업데이트 시 성장 특화 효과 적용 기간이 14일에 맞추어 변경될 예정입니다.
게임에 적용된 사항과 맞지 않는 내용으로 안내된 내용이 있어 수정하였습니다. 혼란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5/22 17:45 내용 수정)

  ㆍ 성장 특화 도입을 기념하며 5월 12일(화) 13:00 기준으로 가문 내 캐릭터의 최고 레벨이 80 미만인 기존 모험가분들도 한시적으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도록 복귀자 혜택을 적용하였습니다. ㆍ 본 이벤트는 5월 12일(화) 기준 신규 모험가이시거나 복귀하신 모험가분들께 보여지는 이벤트였으나, 신규/복귀 모험가에 해당하지 않더라도 가문 내 캐릭터 최고 레벨이 80 미만인 모험가분들께서 이벤트를 충분히 즐기실 수 있도록 복귀자 혜택을 일괄 적용하여드린 바 있습니다.   다만, 이로 인해 5월 12일(화) 이전에 복귀하여 이미 복귀 모험가 출석부 등을 열람하고 계신 일부 모험가분들께는 본 이벤트가 노출되지 않을 수 있다는 내용을 추가로 확인하여 안내 드립니다.   추후 더욱 많은 분께 혜택을 제공하여드리고자 할 때, 이러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보다 신중한 검토와 적용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혼란을 끼쳐 대단히 죄송합니다. (5/13 10:56 내용 추가)
- ‘어둠 속 빛나는 지원품’  화면에서 ‘보상 받기’ 버튼을 누르면 하루 한 번 ‘광휘의 성수 : 특대형’ 1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신규자, 복귀자 혜택이 종료되면 이벤트가 자동 종료됩니다.


❗ 꼭 확인해주세요.

- 매일 직접 보상 받기 버튼을 눌러야 보상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일차는 매일 00:00~01:00 갱신됩니다.

- 이벤트를 통해 지급된 아이템의 귀속 여부는 서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를 통해 지급된 광휘의 성수 : 특대형은 최대 7일 동안 가방에 보관 가능하며 만료 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본 이벤트는 서버 단위로 적용됩니다.
  예. 하스라 서버의 복귀 모험가에 해당하는 경우, 하스라 서버 진입 시 이벤트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계정이더라도 일레즈라 서버에서는 복귀 유저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 이벤트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 이벤트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능합니다.

- 이벤트 기간, 선물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동 사항 발생 시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본 이벤트는 [검은사막 모바일 운영정책], [이벤트 정책]을 준수합니다.

 

감사합니다.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