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정령의 모험 이벤트(~3월 1주차) 2019-02-14 11:45 CM메디아

안녕하세요, CM메디아입니다.

 

모험가 여러분들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은 흑정령의 모험이 다시 한번 시작됩니다.

주사위도 굴리고 모험에 필요한 필수품들을 손에 넣어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기간

- 이벤트 진행 기간 : 2월 14일(목) 업데이트 점검 후 ~ 2월 4주차(2/25 ~ 3/3) 업데이트 점검 전 까지

- 보상 교환 기간 : 2월 14일(목) 업데이트 점검 후 ~ 3월 1주차(3/4 ~ 3/10) 업데이트 점검 전 까지

 

■ 이벤트 내용

1) 미니맵 우측의 선물상자 아이콘을 터치해 주세요.

2) 흑정령의 모험 탭에서 주사위를 굴려주세요.

3) 접속 후 한시간마다 주사위 1개, 매일 총 2개가 지급됩니다.

4) 주사위 조각 5개당 주사위 1개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 주사위 조각은 일반 필드와 용맹의 땅에서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5) 완주 횟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드립니다.

※ 뒤집기 타일에서는 황금판으로 판이 변경되며, Finish 타일을 지나칠 경우 황금판 이외의 판으로 변경됩니다.

※ 황금색 뒤집기 타일에 도착하면 황금판으로 변경되며, Finish 타일을 지나칠 경우 황금판 이외의 판으로 변경됩니다.(2/14, 18:08)

 

※ 주의사항

- 흑정령의 모험 주사위 조각과 흑정령의 모험 주사위는 3월 3주차 업데이트 점검 시 삭제 될 예정입니다.

- 100회 완주를 모두 달성하셔도 2월 4주차 점검 전까지 참여가 가능합니다.(보상 교환은 3월 1주차 점검 전까지)

- 보상은 가방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로 지급된 아이템의 귀속 설정은 각 아이템마다 다를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인한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합니다.

- 이벤트 기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본 이벤트는 [이벤트 정책], [검은사막 모바일 운영정책]을 준수합니다.

 

감사합니다.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