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보레이션 이벤트] 검은사막 모바일 X IBK 나라사랑카드 2021-09-01 09:00 CM레이몬드

 

 

안녕하세요, 모험가님. CM레이몬드입니다. 

 

 

대한민국을 든든하게 지키는 우리들의 영웅 국군장병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IBK 기업은행과 함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통해 나라사랑카드를 신규 발급 하시는 모험가님께, 

검은사막 온라인, 검은사막 모바일 가문에 각각 1회씩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해드리며, 

사용 시 ‘나라사랑 우리들의 영웅 상자’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9/1 12:12 내용 수정)

 

 

이벤트. 나라사랑, 우리들의 영웅들에게 

 

 

📣 이벤트 기간   

- 2021년 9월 1일(수) 09:00부 ~ 2022년 8월 31일(수) 23:59까지 

 

 

📜 이벤트 내용   

1. 대한민국 국군 장병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IBK 기업은행과 함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2. 이벤트 기간 중 IBK 나라사랑카드를 신규 발급할 경우, 특별한 감사 쿠폰이 지급됩니다. (9/1 12:12 내용 수정)

IBK 나라사랑카드

신규 발급 조건 

징병검사 수검자,

현역 병사(의무복무자) 

※ 발급 조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IBK 기업은행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모바일에서 IBK 큐브를 통해 간편하게 IBK 나라사랑카드를 발급해 보세요!

발급을 완료한 모험가님께는 발급일 익일 휴대폰 문자 메세지를 통해 ‘검은사막의 특별한 감사 쿠폰’이 발송됩니다. 

 

※ 가입 시 ‘마케팅 수신 동의’를 필수로 체크해 주셔야 문자 메세지를 수신할 수 있습니다. 

※ 마케팅 수신 동의’를 하지 않을 경우, 쿠폰 확인이 어려운 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스마트폰 웹브라우저에서 IBK 큐브를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ㆍ IBK 큐브는 별도의 앱 설치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분 

상세 안내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가입하기 

[IBK 큐브] 

메인 화면의 3번 ‘체크카드 신청하기’ ▶ 

나라사랑카드 클릭 ▶ 신청하기 버튼 클릭 

- 위 링크가 아닌 지점 방문을 통해 발급하여도 특별한 감사 쿠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주말에는 문자 메세지가 발송되지 않으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특별한 감사 쿠폰 구성품 

- 특별한 감사 쿠폰은 검은사막 온라인/모바일 모두 각각 1회씩 사용 가능합니다. 

 

■ [검은사막 온라인]에서 쿠폰을 사용하는 경우, 아래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명 

개봉 시 아래 아이템 모두 획득 가능 

 

[나라사랑] 우리들의 영웅 상자 

천마의 뿔피리 (15일) 1개  

[이벤트] 그믐달 비전서 (7일) 1개  

최대 무게 소지 +250 (24시간) 1개   

해달 1개  

가방 최대 슬롯 확장권 4칸 2개  

[이벤트] 밸류 패키지 (7일) 1개  

모험 지원 마패(5세대) 1개 

검은사막 온라인 쿠폰 아이템 상세 설명을 [바로가기]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쿠폰을 사용하는 경우, 아래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명 

개봉 시 아래 아이템 모두 획득 가능 

 

나라사랑 우리들의 영웅 상자 

블랙펄 500개 

전투 Plus (3일) 1개 

생활 Plus (3일) 1개 

코코 & 엘펜토 의상 선택 상자 1개 

등록증 : 차피챱 (6세대) 1개 

마패 : 7세대 마패 상자 1개 

 

※ ‘전투/생활 Plus(3일)’ 아이템은 획득 후 7일 이내 사용해야 합니다.  

 

 

■ [검은사막 모바일] - 나라사랑 우리들의 영웅 상자 구성품 상세 설명 

아이템명 

설명 

 

블랙펄 500개 

펄 상점에서 펄 상품을 구매하는데 사용됩니다. 

펄 상품은 게임에 도움이 되거나 구하기 어려운 물건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투 Plus (3일) 1개 

전투 Plus 아이템 사용 시, 전투와 관련된 다양한 효과와 편리한 기능들이 적용됩니다.  

(아이템 수령 후 7일 이내에 사용해야 합니다.) 

 

생활 Plus (3일) 1개 

생활 Plus 아이템 사용 시, 생활과 관련된 다양한 효과를 적용 받을 수 있으며, 유용한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 수령 후 7일 이내에 사용해야 합니다.) 

 

 

코코 & 엘펜토 의상 선택 상자 1개 

사용 시 시원한 여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코코 의상 또는 엘펜토 의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코코 & 엘펜토 의상 선택 상자 사용 시, 2021년 7월 1일 이전 출시된 클래스 중 1개의 클래스를 선택하여 여성 클래스는 코코 의상, 남성 클래스는 엘펜토 의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9/1 14:13, 내용 보완)

 

 

등록증 : 차피챱 (6세대) 1개 

모험을 진행하며, 반려 동물의 기술 종류에 따라 다양한 효과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몬스터와 전투 시 전리품을 수집하는 역할도 합니다. 

 

마패 : 7세대 마패 상자 1개 

먼 거리를 이동해야 하는 경우, 말을 소환하여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곳저곳을 방문하는 모험가에게 필수적입니다.  

 

■ 코코 & 엘펜토 의상 착용 예시 

🎫 쿠폰 사용 방법 - 검은사막 모바일

1. 게임 내 메뉴 - 설정 - [쿠폰 사용] 메뉴에서 등록 (AOS만가능)

2. 검은사막모바일 공식 포럼 내 [쿠폰 사용]에서 등록 (AOS&iOS 모두 가능) 

- 쿠폰은 각각 가문당 1회에 한하여 입력할 수 있습니다. 

- 쿠폰의 사용 가능 기간은 2024년 8월 30일 (금) 23:59까지입니다. 

- 쿠폰 사용 시 지급되는 아이템의 우편함 보관 기간은 사용 시점으로부터 3일입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 IBK 나라사랑카드 관련 문의는 IBK고객센터(1566-2566)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변경 사항이 발생할 경우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이벤트로 지급된 아이템의 경우 거래 및 판매 제한 및 사용 기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귀속 설정은 각 아이템마다 다를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인한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합니다. 

- 아이템의 귀속 상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 내 아이템 설명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미 지급된 아이템이나 보상이 정상적으로 소모된 상황에서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 부적절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경우에는 참여 취소 및 아이템 회수가 진행될 수 있으며, 게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이벤트는 [검은사막 모바일 운영정책], [이벤트 정책]을 준수합니다. 

 

 

감사합니다.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