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모데이 (with. 에버랜드 이용권 대인 2매) 2023-05-02 10:00 CM레이몬드

검사모데이



안녕하세요, 모험가님. CM레이몬드입니다.





함께 나누는 가정의 달 공지 바로가기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서버 채팅에 [검사모데이]만 입력해도
추첨을 통해 선물을 지급해 드리는 검사모데이 이벤트!

5월 5일(금) 어린이날에는 에버랜드 이용권 (대인) 2매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이벤트 공지에서 확인해 보세요!



검사모데이 (with. 에버랜드 이용권 대인 2매)





5월 5일(금) 00:00 ~ 23:59까지 서버 채팅창에 ‘검사모데이’를 입력해주세요.

서버별 10명, 총 30명의 모험가님께 에버랜드 이용권 (대인) 2매를 지급해 드립니다!

- 5월 5일(금) 00:00 ~ 23:59

- 에버랜드 이용권 (대인) 2매 (서버별 10명, 총 30명)

- 이벤트 종료 후 1주일 이내


- 본 이벤트는 인게임 채팅창에 이벤트 문구를 입력 시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하게 됩니다.  

- 이벤트 문구를 여러 번 반복하여 입력하는 경우에도 이벤트 참여는 1회로 인정됩니다.  

- 이벤트 경품 지급을 위해 개인정보 작성 및 동의가 필요하며, 자세한 내용은 당첨자 공지로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 일부 이벤트 경품은 제세공과금이 발생할 예정이며, 펄어버스 측에서 대납해 드릴 예정입니다.

- 이벤트 경품은 국내에 계신 모험가 여러분을 대상으로 지급되며, 해외 국가에 거주하고 계신 경우 지급이 어렵습니다.  

- 안내해드린 이벤트 문구와 다른 문구를 입력하는 경우 이벤트 참여로 인정하지 않습니다.  

- 이벤트 기간, 경품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동 사항 발생 시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본 이벤트는 [검은사막 모바일 운영정책], [이벤트 정책]을 준수합니다. 




감사합니다.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