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4일(토) 태양의 신전 오픈 사전 안내 2019-05-03 20:41 CM하이델
 
안녕하세요. CM하이델입니다.
 
5월 3일(금) ‘태양의 신전을 걸고 GM과 10판 승부’가 모두 종료되었습니다.
 
라모네스 전장에서 GM과의 승부에 참여해 주신 분들이 실력을 뽐내주신 덕분에 총 10판 중 8:2 로 모험가 여러분이 승리하였답니다~ 정말 축하드려요!! >ㅅ<
(부득이하게 GM멤버의 기술이 5개 뿐인 상태로 참여하여 다소 안타깝게 되었지만 뒤에서 구경한 저는 모험가님의 실력을 감상하며 즐거웠답니다.)
 
모험가 여러분의 승리로 5월 4일(토) 태양의 신전이 오픈되니
아래 일정을 확인해 주셔서 마지막 차수인 21:10 보답품 획득까지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태양의 신전 오픈 일정
날짜
차수
시작 시간
5월 4일(토)
1차
20:30
2차
20:40
3차
20:50
4차
21:00
5차
21:10
 
※ 태양의 신전을 처음 만나는 분들께
태양의 신전은 은화를 소모하여 가치가 높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입니다.
최고 물품이 아니더라도 1회 참여 금액보다 가치가 더 높은 아이템들을 많이 획득하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립니다.
1) 태양의 신전 내 봉헌실이 오픈되면 월드 중앙 메세지로 오픈을 알리며 3분의 입장 대기 시간이 발생합니다.
2) 태양의 신전이 오픈되면 미니맵 우측의 태양 모양 아이콘을 터치하여 입장할 수 있습니다.
3) 태양의 신전 입장 시, 각 봉헌실의 ①최고 보답품 ②1회 봉헌 금액, 그리고 입장 가능한 인원 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해당 방에 입장 시 최고 보답품과 함께 일반 보답품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봉헌' 버튼을 클릭할 때 마다 봉헌 금액에 해당하는 은화가 차감되며, 그와 함께 보답품 중 1개를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6) 참여한 모험가들이 모두 같은 방에서 봉헌(물품 구매)할 수 있으며 봉헌 결과에 따라 보답품이 소진됩니다.
7) 방에 입장한 후 30초 이상 봉헌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방 밖으로 이동되며, 이 때 봉헌실이 인원 수 제한으로 재입장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8) 태양의 신전은 오픈 후 2시간 동안 유지되지만 최고 보답품 획득자가 나타나면 그 즉시 방이 닫히게 됩니다.
※ 최상단 보상의 등급에 따라 1회 봉헌 비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 봉헌 아이콘을 누르고 있을 경우 연속 봉헌이 가능합니다. 단, 터치를 유지하고 있는 만큼 은화가 연속해서 소모되니 유의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