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의 신녀, 란의 스토리 미리보기(7/17, 19:05 기간연장) 2019-07-04 17:54 CM벨리아


안녕하세요. CM벨리아입니다.
 
하늘을 수놓는 화려한 윤무로 적을 제압하는 동방의 신녀, 란.
화려하면서도 란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 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VENT01. 란 스토리 미리보기
■ 이벤트 기간
7월 4일(목) 업데이트 점검 후 ~ 7월 3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까지 7월 4주차 업데이트 전 까지(7/17, 19:05)
* 많은 모험가님들께서 동방의 신녀, 란의 스토리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셔서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더욱 많은 모험가님들께서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도록 기간을 연장하였습니다.

 

■ 이벤트 내용
1) 각 마을의 물약 상인 근처에서 ‘혜안’을 찾아 주세요.
2) ‘혜안’에게 말을 걸고 [란 스토리 미리보기] 버튼을 누르면 란 스토리 미리보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란 스토리 미리보기를 확인하고나면 ‘란의 무기상자’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보상
‘란의 무기 상자’ 개봉 시 다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단, 란 출시 이후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란의 무기 상자
+30 진 리베르토 반월추 1개 / +30 진 로사르 고검 1개
 
EVENT02. 눈물이 걷히면 죽음이 춤춘다.
■ 이벤트 기간
7월 4일(목) 업데이트 점검 후 ~ 7월 3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까지
 
■ 이벤트 내용
1) 란 스토리 미리보기를 통해 보상 수령 시 ‘고고한 난의 자태’ 의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2) ‘혜안’에게서 매일 1개씩 의뢰 수락이 가능하며, 일일 의뢰를 완료할 때 마다 [심연] 응축된 검은 기운 1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이벤트 기간 동안 7번의 의뢰를 완료하면 ‘란의 방어구 상자’를 최종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란의 방어구 상자
+30 진 그루닐 갑옷
+30 진 그루닐 투구
+30 진 그루닐 신발
+30 진 그루닐 장갑
 
※ 주의사항
- 란의 무기/방어구 상자는 7월 2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일일 의뢰는 매일 00:00 ~ 00:10 사이에 초기화되니 반드시 자정 전에 의뢰를 완료하고 혜안을 찾아가 [보상 받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 1일차 의뢰를 수행하지 않은 경우에는 2일차 의뢰를 수행할 수 없습니다.
- 이벤트 보상은 가방으로 즉시 지급됩니다.
- 보상은 각 서버 별/가문 당 1회만 지급되며, 1개 서버에서 중복으로 수령할 수 없습니다.
- 이벤트 기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본 이벤트는 [이벤트 정책], [검은사막 모바일 운영정책]을 준수합니다.
 
감사합니다.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