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서] 풍성하게! 강력하게 흑정령 모험 (~11월 3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까지) 2019-11-06 15:51 CM에이든
 
안녕하세요. CM에이든입니다.
 
굴려라 주사위! 흑정령의 모험이 시작됩니다.
새로운 여행길에서는 월드 우두머리 파편 등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각종 파편, 고대 금주화, 잠재력 돌파, 정수·산물, 황금판 등 다양한 곳을 누빌 흑정령의 힘찬 발걸음을 응원해주세요!
 
■ 이벤트 기간
참여 기간 : 11월 1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 11월 3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까지
교환 기간 : 11월 1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 11월 4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까지
 
■ 이벤트 내용
1) 이벤트 창의 ‘흑정령의 모험’ 탭에서 주사위를 굴려 주세요.
2) 주사위는 게임 접속 후 1시간 마다 주사위 1개, 매일 총 2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일반 필드, 하둠 영역, 용맹의 땅에서 몬스터 처치를 통해 ‘주사위 조각’을 획득할 수도 있습니다.
※ 주사위 조각 5개를 주사위 1개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4) 완주 횟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드립니다.

 

✎ 뒤집기 타일
1) 뒤집기 타일에 도착하면 파편, 고대 금주화, 잠재력 돌파, 정수·산물, 황금판으로 변경됩니다.
2) 판 변경 시 그에 따른 보상을 집중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황금판에서는 더욱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다른 판과 달리 FINISH 타일에 도착하면 기본 판으로 변경됩니다.
 
※ 꼭 확인해 주세요.
- 획득한 '이벤트 참여 증서'는 '파트리지오의 이벤트 참여 증서 교환소'에서 심연 장비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 바로가기]
- 흑정령의 모험 주사위/주사위 조각은 11월 4주차 업데이트 점검 시 일괄 삭제됩니다.
- 50회 완주 후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은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지급된 이벤트 보상은 가방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보상으로 지급된 아이템들의 귀속 여부는 상이할 수 있으며, 이벤트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합니다.
- 이벤트 기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본 이벤트는 [이벤트 정책], [검은사막 모바일 운영정책]을 준수합니다.
 
감사합니다.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