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포럼에 불어온 대사막의 모래 바람! 2종 이벤트 (~12/1 23:59) 2019-11-21 14:56 CM에이든
 
안녕하세요. CM에이든 입니다.
 
대사막으로의 여정이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
 
끝을 알 수 없는 사막 위에 남기실 첫 번째 발자국을 기념하며,
모험가 여러분의 뒤를 이어 대사막을 찾을 수많은 여행자를 위한 이정표를 준비하려 합니다.
그 누구도 가보지 못한 비밀스럽고 아름다운 대사막의 개척자가 되어주세요.
 
[EVENT.01] 모험가분들의 대사막 모험 스크린샷을 소개해주세요!
 
■ 이벤트 기간
모집 기간 : 11월 21일(목) 업데이트 점검 후 ~ 12월 1일(일) 23:59
당첨자 안내 : 12월 6일(금)
 
■ 이벤트 내용
1) 검은사막 모바일의 스크린샷을 기능을 활용하여, 모험가 여러분의 대사막 모험을 촬영해보세요.
2) 공식 포럼의 [갤러리 - 스크린샷] 게시판에서 [대사막] 말머리를 선택한 후, 촬영한 사진을 남겨보세요.
3) 게시판, 말머리를 바르게 설정하여 대사막 여정을 남겨주신 모험가 여러분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 다양한 화면 효과, 소셜 액션을 제공하는 스크린샷 기능은 메뉴 ▶ 스크린샷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보상
흑정령 쿠션 인형 1개 (총 20명)

 

[EVENT.02] 대사막 오픈 기념! 모험가 여러분의 공략과 팁을 알려주세요!
 
■ 이벤트 기간
모집 기간 : 11월 21일(목) 업데이트 점검 후 ~ 12월 1일(일) 23:59
당첨자 안내 : 12월 6일(금)
 
■ 이벤트 내용
1) 공식 포럼의 지식공유 ▶ 공략&팁 게시판에서 [대사막] 말머리를 선택한 후, 공략과 팁을 남겨주세요.
2) 다른 모험가 여러분께 도움이 되는 유익한 정보를 공유해주시는 모험가님을 선정하여 선물을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 공략, 팁이 대사막과 무관한 경우 선정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보상
구글 기프트 카드 50,000권 (총10명)
 
※ 꼭! 확인해 주세요.
- 부적절한 방법이나 타인의 게시물을 도용해 이벤트에 응모한 경우 당첨/선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스크린샷, 공략, 팁 등록 시 적절한 게시판과 말머리를 선택하지 않는 경우 당첨/선정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스크린샷, 공략, 팁 작성자 수에 따라 당첨/선정 대상자 수가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선물 발송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가 필요하며 자세한 사항은 당첨자 발표 시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
- 본 이벤트는 [이벤트 정책], [공식 포럼 운영정책]을 준수합니다.
 
감사합니다.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