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의 예배당에 찾아온 악몽 이벤트 (~ 12월 4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 12/24 17:49 내용 추가) 2019-12-11 17:24 CM에이든
 
안녕하세요. CM에이든입니다.
 
나이트메어 이벤트를 향한 모험가 여러분의 관심에 힘입어 이벤트 기간을 1주 연장하였습니다.
 
더불어 나이트메어에서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을 변경하였습니다. 기존까지 획득하기 어려웠던
‘[심연] 라크샨의 갑옷/투구/장갑/신발’, ‘[심연] 응축된 검은 기운’ ‘[신화] 장신구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만나보세요.
현재 나이트메어에 적용되어 있는 피해량 룰을 보다 면밀히 살펴보고 논의하여 보다 많은 분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마녀의 예배당에 겨울의 추위와는 다른, 스산한 기운이 감돌고 있습니다.
짙은 악몽이 내려앉은 마녀의 예배당을 모험하며
더 강력해진 나이트메어 몬스터를 제압해보세요.

 

📣 이벤트 기간
12월 2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 12월 4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1주 연장)
 
📣 이벤트 내용
- 이벤트 기간 동안 마녀의 예배당에서만 나이트메어가 오픈됩니다.
- 나이트메어 몬스터가 더 강력해집니다.
- 몬스터 제압 시 에다나 주화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기간 동안 나이트메어에서 PvP 전투 환경 개선을 위한 변경된 피해량의 룰을 적용하였습니다.
※ 우두머리 헥세 마리는 등장하지 않습니다.
※ 반복 의뢰는 기존과 동일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12월 4주차 업데이트 점검을 통해 하둠 : 나이트메어가 시작되며 과거 엘리언 지역에 등장하였던 나이트메어가 닫힙니다.
 이에 따라 오마르, 마녀의 예배당, 칼페온 신전 등 기존 나이트메어에서 획득 가능하였던 아이템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만약 관련 아이템을 보유하고 계신다면 12월 4주차 업데이트 점검 중 은화로 환원하여드릴 예정입니다. (12/24 17:49 내용 추가)
 

 

❗ 꼭 확인해주세요.
- 이벤트 기간 및 내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본 이벤트는 [검은사막 모바일 운영정책], [이벤트 정책]을 준수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