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카투의 풍성한 크리스마스 (~1월 2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 1/16 14:24 내용 추가) 2019-12-24 15:44 CM아이린
 
안녕하세요. CM아이린입니다.
 
대륙 너머까지 명성을 떨치고 있는 발렌시아의 부호, 그 이름도 유명한 샤카투!
 
이번 연말은 동족 고블린과 함께 오붓하게 보내고 싶다고 하는데요.
고블린과의 보금 자리를 꾸밀 수 있는 크리스마스 장식, 리스를
가져다주는 모든 모험가에게 비밀 창고 속 보물을 준다고 해요.
 
몬스터를 제압하여 크리스마스 장식, 리스를 모으고
샤카투의 풍성한 크리스마스를 완성해주세요! ( ᐛ )و
 
🎄 이벤트 기간
- 수집 기간: 12월 4주 차 업데이트 점검 후 ~ 1월 2주 차 업데이트 점검 전
- 교환 기간: 12월 4주 차 업데이트 점검 후 ~ 1월 3주 차 업데이트 점검 전 1월 4주 차 업데이트 점검 전 (1/16 14:24, 내용 추가)
 
🎄 이벤트 내용
- 이벤트 기간 동안 크리스마스 장식과 크리스마스 리스를 획득해보세요.
- 크리스마스 장식과 크리스마스 리스는 일반 필드, 하둠의 영역, 용맹의 땅, 나이트메어, 숨겨진 연회장, 대사막에서 몬스터를 제압하여 획득하실 수 있으며 크리스마스 궤짝에서도 등장합니다.
※ 1월 2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에는 황금 궤짝에서 크리스마스 장식이 등장하지 않습니다. (1/7 15:26, 내용 추가)
- 이벤트 행운 상점에서 크리스마스 장식, 크리스마스 리스를 사용하여보세요.
- 크리스마스 장식은 낱개로 사용 가능하며 ‘교환하기’ 버튼을 눌러 크리스마스 리스로 교환하실 수도 있습니다.
 
※ 크리스마스 장식, 크리스마스 리스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의 확률은 확률형 아이템 등급 리스트 및 확률 안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도록 준비 중입니다. [바로가기]
 
❗ 꼭 확인해주세요.
- 이벤트를 통해 지급된 아이템의 귀속 여부는 서로 다를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능합니다.
- 크리스마스 장식, 크리스마스 리스는 1월 4주차 업데이트 점검 중 일괄 삭제할 예정입니다.
- 이벤트 기간, 선물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동 사항 발생 시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본 이벤트는 [검은사막 모바일 운영정책], [이벤트 정책]을 준수합니다.

감사합니다.
 
TOP
글쓰기